"우리가 여기에 있고 Milton은 그렇지 않을 때 내가 교통 수단을 가질 수 있도록 우리는 여기에 보관합니다." "오, 네, 기억합니다." 제이슨이 말했다 연애 초반의 룰. 그녀는 그에게 미소를 지으며 "당신은 요리를 할 수 있습니까?"라고 물었다. 오히려 그녀의 노력이 더욱 빛을 발하는 것 같았다. 그들이 끝났다면, 그것은 그를 너무 화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건 강렬했어!" "이건 굉장해!" 실비아의 어머니가 부드럽게 말했다. "우리는 차고에서 스테이션 왜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ylvia의 어머니가 대답했습니다. 실비아의 어머니는 그를 따라 차고로 들어갔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녀의 다리 사이로 이동하여 그녀를 다시 팔로 안았고 다시 한 번 입술이 융합되었습니다. 우리 집에 어떻게 가요?" 제이슨이 물었다. 제이슨은 실비아의 어머니가 그의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는 통제력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오지 않으려고 애썼지만 더 열심히 시도할수록 통제력이 떨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헉!" 그는 신음했다. 그는 실비아의 아버지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모른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렇다고 해서 죄책감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하늘은 내가 최근에 성인이 되지 못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녀의 눈은 흐려졌고 눈물이 가득 찼습니다. "당신은 내가 하기 싫은 일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가 말했다. "내가 당신 나이였을 때 당신 같은 사람을 만났더라면 좋았을 텐데. 그녀는 그것을 애무하기 시작했고, 끝에서 샤프트로 흘러나온 육즙을 마사지했습니다.
"어떻게... 그들은 잡힐 수 있었다.
"나는 그 사람을 믿지 않는다!" 그녀는 눈이 분노로 번쩍이며 말했다. "맙소사! 너에게 다가가는 순간 미쳐버려!" "알아, 좀 무섭지, 그렇지?" 제이슨이 대답했다.
"넌 나에게 너무 잘해줬어." "괜찮아." 제이슨이 말했다. "나를 실망시키세요, 자기야." 그녀가 부드럽게 말했다. "나도 아니야, 사랑해." 그녀는 부드럽게 말하며 그에게 다시 키스했다. 실비아의 어머니가 말했습니다. "제이슨, 당신이 그렇게 말하는 거 압니다." 그녀는 거의 슬프게도 부드럽게 말했다. 여자들은 어떤 기분일까?" 제이슨은 더 이상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지만 위로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를 품에 안고 울고 있었습니다. "내가 네 나이였으면 좋겠어." 그녀는 그의 품에서 빠져나와 인상을 찌푸렸다.
그는 올 예정이었다! "오, 예수님!" 그는 신음했다, "Karen... 그들은 조금 더 껴안고, 실비아의 어머니는 침대에서 일어났다. 그가 마지막으로 원했던 것은 실비아의 부모님이 헤어지는 이유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