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그녀는 흥분에 휩싸였다. 나는 뒤로 비틀거리며 마리아와 함께 소파 팔걸이 위로 넘어져 우리 둘을 거의 바닥에 던질 뻔했습니다. 내가 본 것은 거의 절정에 달했습니다.
"네. "정말 평화롭고 한적합니다. 들어오세요." 그녀는 문을 더 활짝 열고 "그냥 아침을 해결하려고 했는데 같이 가실래요?"라고 말했다. Juanita는 내 다리 사이에 무릎을 꿇고 있었고 그녀의 얼굴은 내 노출된 사타구니에서 불과 몇 인치 떨어져 있었습니다. 갑자기 그 방은 우리의 열정으로 가득 찼습니다. 그녀의 손이 미끄러져 후아니타의 머리카락을 움켜쥐었다. "글쎄, 그건 다 큰 실수였던 것 같다 무료 지역 데이트 영국. 와인은 내가 가져올게. 그녀는 미국을 방문 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 멈추지마." 마리아는 숨을 헐떡이며 내 손가락 움직임에 맞춰 엉덩이를 움직여 신음했다. 몇 초 만에 두 여성 모두 너무 몰입해서 마치 내가 더 이상 그 방에 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특히 삶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 같을 때요." 나는 이곳이 Katie에게 특별한 장소라는 것을 깨달았고 갑자기 그녀가 나를 초대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했습니다. 마침내 그녀가 다시 말할 수 있게 되자 그녀는 "고마워"라고 속삭였다. 배고픈 줄 몰랐는데 다 먹고 더 달라고 했어요.
오전 11시 어때?" 나는 그녀의 목소리에서 흥분을 들을 수 있었고 그녀의 열정에 미소를 지었습니다. "안녕." 그녀가 밝게 말했다.
"당신은 그 이상입니다." 마리아는 천천히 들어올렸고 나는 빠르게 줄어들고 있는 내 페니스가 그녀에게서 빠져나가는 것을 느꼈다. 그의 영주권이 반환될 것입니다." 잠시 동안 마리아는 이해할 수 없다는 듯이 나를 쳐다보았다. 나는 두 여성이 서로의 쾌락에 빠져드는 모습에 매료되어 바라보았다.
그녀가 나를 보고 미소를 지었을 때 나는 여전히 그녀의 아름다운 옆모습을 바라보고 있었다. Katie가 일요일 아침에 차를 세웠을 때 나는 준비가 되어 있었고 Bo와 함께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러자 놀랍게도 Juanita가 내 다리 사이에서 미끄러져 나와 Maria의 다리 사이에 무릎을 꿇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팔꿈치에 등을 기대고 손으로 머리를 받치고 내 옆에 앉아 있는 예쁜 소녀를 바라보았다. 나는 "아 죄송합니다. "와," 우리가 차에서 뛰어내려 케이티와 함께 아래 호수가 내려다보이는 언덕에 섰을 때 나는 말했습니다. 벌거벗은 하반신에 서늘한 실내 공기가 나를 통해 흥분의 떨림을 강요했다. 그 동작은 그녀의 가슴 위로 블라우스를 펴고 곡선과 어두운 젖꼭지를 설명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마리아가 샤프트를 펌핑하는 동안 Juanita는 내 성기의 머리를 빨 것입니다.
마리아는 내게 등을 돌리고 다시 나를 껴안았다. 대신 나는 속삭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