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빗타운 데이트 서비스

그 어느 때보다 나를 흥분시킬 만큼 위험한 곳이었습니다. 그 관계가 결코 심각해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에게 마음을 열고 모든 자기 의심을 버리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고등학교에서 만났고, 나에게 영원히 붙을 것 같은 만남과 만남을 가졌습니다. 일관된 생각을 하기도 전에 온기가 온몸으로 퍼지고 몸이 떨렸다 레빗타운 데이트 서비스.
그래서 우리는 매번 공공장소에서 섹스를 했습니다. Danny는 숨을 쉴 수 있는 공간이 없다는 사실에 화가 나서 마침내 젖은 풀밭으로 나를 데려갔습니다. 우리는 내 작은 세단의 창문에 김을 내고 그의 큰 흰색 트럭 바닥에서 서로를 탐색했습니다. 마침내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고, 내 무릎은 굴복했고 Danny가 나를 풀어주자 풀밭에 넘어졌습니다.
그의 혀가 계속해서 내 클리토리스를 돌자 세상이 나를 빙빙 돌았다. "나도 보고 싶었어, 대니, 나도 보고 싶었어.". 참조를 위해 Taylor Swift 노래를 참조하십시오. 그의 손이 내 엉덩이에서 내 등의 작은 부분으로 옮겨갔고 그의 얼굴을 내 보지 속으로 더 깊숙이 밀어넣고 격렬하게 손가락을 내 보지 안팎으로 밀어넣었습니다. 그와 함께 있으면 몸의 모든 문제가 사라졌고, 기억할 수 있을 때부터 어색하게 튀어나온 엉덩이뼈와 어깨뼈도 잊었다. 그는 조심스럽게 손을 뻗어 내 오른쪽 가슴을 재빨리 짜내었다. 나는 내 보지에 완전히 잠겨있는 그의 얼굴을 찾기 위해 서 있기 위해 애쓰면서 속눈썹을 펄럭이며 아래를 내려다 보았습니다. 우리는 둘 다 고등학교 때부터 살이 쪘었고, ​​내 가슴과 엉덩이는 꽉 차 있었고, 나는 그가 의도적으로 선택한 부드러운 파란색 드레스를 들여다보고 있는 지금 D컵 가슴에 그의 눈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나는 그의 가랑이를 재빨리 힐끗 보았고 그의 수탉의 윤곽을 보았을 때 기쁨으로 몸을 떨었습니다.

우리는 길을 걸었고, 개를 산책시키는 사람들과 자전거를 타는 아이들, 견인된 부모를 지나쳤습니다. Danny와 나는 거기에 함께 누워 있었고, 그가 그의 얼굴에서 내 정액을 핥았을 때 그는 내가 숨을 쉬게 했습니다. 그는 나를 사려 깊게 바라보았고, 나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그의 대답을 기다리며 긴장된 표정으로 그를 쳐다보았다. 그는 감정적으로 무능한 전형적인 사람이었고 인기가 많은 아이는 아니었지만 항상 우리 고등학교를 운영하는 동아리 친구들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나는 내 안의 오르가즘이 형성되는 것을 느꼈고, 그를 보지 못한 이후 몇 년 동안 기다려온 오르가즘을 느꼈다. 우리는 나로부터 많은 열렬한 메시지와 그에게서 많은 긴 침묵 후에 몇 주 후에 만났습니다. 나는 우리가 공원에 있는 누구의 눈에도 잘 띄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불안하게 주위를 둘러보았다. 그는 몇 년 만에 처음으로 서로의 입술을 느낀 후 혀를 내 입에 넣고 키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