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 Lz 데이트

그러나 그녀는 다음날 저녁에 돌아왔습니다. "입으로 하실래요?" 나는 멍한 침묵 속에서 뒤를 돌아볼 수 밖에 없었다. 우리는 이 기이한 관계가 더 편해졌습니다. "근데 너 남편 없어?" "너는...좋았어...난 그냥...난... 내가 그녀의 검은색 운동복 바지를 내리자 그녀는 숨을 가쁘게 몰아쉬었다. "네 엉덩이 맛이 너무 좋아." 내가 핥고 빠는 사이에 말하자 그녀는 세게 다가와 몸을 떨고 신음하며 내 머리를 그녀의 뒤쪽으로 끌어당겼습니다. 내려. "난 그냥 그런 제안을 기대하지 않았어....매일 그런 건 아닌데....그냥 이상한 일이야.

"왜 안 돼?" 그녀는 재빨리 아래를 내려다보았고 잠시 어색한 침묵이 흘렀다 아담 lz 데이트. 이것은 차례 차례로 나를 오기 직전에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녀는 일어나 문으로 향했습니다. 넌 어때?" 그녀는 몇 초 동안 멈추고 말했습니다. 내가 오르가즘에 가까워질수록 내 신음소리는 그녀를 더 흥분시킬 뿐이었다.

나는 그녀를 전혀 보지 못했고 곧 그녀의 문을 두드리고 싶은 유혹을 느꼈지만 우리는 일종의 경계를 설정한 것 같았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내 청바지를 열고 지퍼를 아래로 밀고 있었다. 내가 네 인생을 방해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전혀." 내가 말했다. 나는 문제없다고 말했고 그녀를 들여보냈습니다. "나는 남자의 냄새와 그의 맛, 그리고 그가 왔을 때의 느낌을 좋아합니다. 직장에서 나는 시계를 보고 심장이 두근거리며 집으로 달려가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몇 분 동안 거기에 서서 엉덩이에 손을 얹고 점점 뿔이 돋아나는 그녀가 빨고 핥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녀의 허벅지는 크고 크림 같았지만 불룩하게 익어 너무 뜨거웠고 그녀의 둥근 엉덩이와 배가 합쳐져 ​​부분적으로 면도한 음부가 살짝 엿보였습니다.
그녀는 내 분출 거시기를 입에 깊숙이 넣고 빠르게 여러 번 삼키면서 그녀도 내리는 것처럼 들렸다. 그녀는 자신이나 그녀의 삶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고, 그녀가 그녀의 아파트에서 먹을 수프와 차를 타퍼웨어에 담을 때까지 나는 대부분의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녀의 팽팽하고 오목한 구멍에 혀를 깊숙이 파묻었을 때 나는 턱에 그녀의 음부 주스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데이트는 관계입니다. 내 서두름이 가라앉자 그녀는 뻗은 혀에 마지막 진주 방울을 짜내었다. 나가는 길에 갑자기 멈춰 서서 내 앞에 서서 "고맙다"고 부드럽게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