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사이트 Ibadan

"너무 젖어..." 론은 그의 뚱뚱한 손가락 중 하나가 나를 관통했다. 너 진짜 쓰레기인 거 알지, 캔디. "이봐!" 나는 소리쳤다. 내가 차를 몰고 갔을 때 론은 어디에도 없었다. "음, 좋은 냄새가.." 그가 아무렇지 않게 말했다 접속 사이트 ibadan. 너 같은 년처럼 널 엿 먹일거야." 나는 순종하고 식탁에서 미끄러져 네 발로 올랐습니다.
내가 그의 막대를 청소하는 동안 Ron은 거칠게 숨을 쉬고 있었다. 빅토리아와 그녀의 남편 론은 가장 가까운 이웃이 몇 마일 떨어져 있는 깊은 숲속 시골에 살고 있습니다.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나는 신음소리를 내며 머리카락을 잡고 주체할 수 없이 몸을 떨었다. 그의 이빨은 엉망이었고, 그는 자신이 빨갱이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빼내려고 했지만 그는 나를 꽉 붙잡고 있었고, 내내 먹고 있었다. 온 몸이 경련을 일으키기 시작했다. 그는 내 성기 입술을 빨았다. 갑자기 그는 나를 풀어주고 뒤로 물러섰다. 그의 다른 손은 내 허리 아래로 내 기다리고 있는 성기로 미끄러졌습니다. 여름이었고 나는 뚱뚱한 이웃의 즐거움을 위해 전신 태닝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나를 젖게 만들고 있었다.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옹!!!" 나는 울었다. 나는 재빨리 샤워를 하고 여전히 젖어 있는 채로 산책을 하고 전신 거울에 비친 내 자신을 존경하기 위해 멈춰 섰다. 나는 (아무도 문을 잠그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의 집에 들어가 론에게 닭고기 수프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데이트 사이트 아이콘. "그 테이블에서 내려, 창녀, 그리고 바닥에 네 발로 엎드려. 론이 나에게 다가왔다. 예...
나를 핑거링하고, 내 가슴을 마사지하는 내내 그는 맨손으로 식당 테이블로 나를 데려갔고 마침내 두 손을 떼고 나를 빙빙 돌게 하고 테이블에 나를 밀어 넣었다. 그는 바지에 손을 뻗어 라이터와 담배 한 갑을 집어 들고 불을 붙였습니다. 그는 음식에 관심이 있는 척했다. "오 그래... 그는 더러운 노인처럼 나를 쳐다보았다. 그는 깊게 숨을 들이쉬었고, 내가 혀로 그의 볼을 애무하자 손가락으로 내 머리카락을 쓰다듬었다. 오 기분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