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번이고 새엄마는 교대 근무를 하면서 나를 돌보고 다른 간호사들은 모두 내보내곤 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어느 날 밤에 오기 전에 방금 스폰지 목욕을했고 가운 아래에서 바위처럼 단단했습니다. 사실 나는 무슨 생각을 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았다. 나는 신음을 참으려 애썼지만 그녀가 나를 가로질러 몸을 굽히는 모습에 눈을 감았다. 그녀가 백업을 시작했을 때 그녀는 흡입력을 두 배로 늘렸고 나는 그녀에게 마지막으로 내 볼에 있던 정액을 보상했습니다. 제발." 나는 간청했다. 나는 경주를 좋아하지만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그녀는 몸을 굽혀 곧장 머리를 입으로 빨았다. "당신은 여기저기에서 스며나옵니다. 그녀는 "기분 좋은가요?" 나는 그 감각을 즐기며 고개를 끄덕였다.
그녀는 나를 다시 덮고 자신에게 물 한 잔을 부었습니다. 나는 눈을 감고 신음했다. 반면에 나는 여자가 나를 그렇게 좋게 데려간 적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침대 위로 몸을 구부려 시트를 매트리스 아래로 되돌려놓았고 그녀의 가슴은 내 뼈에 무겁게 내려앉았고, 그녀는 움직일 때마다 생명과 함께 경련을 일으켰습니다. 그리고 나는 청소할 수건이 없습니다. 그녀는 천천히 그리고 전문적으로 내 거시기를 일했고 나는 곧 그녀의 거시기를 쓰다듬는 능력을 잃어버렸습니다. 굉장했어." 그녀가 나를 보기 위해 앉았을 때 나는 숨을 헐떡였다.
엄마 입에 총을 쏘고 싶었다. 나는 그것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다. 나는 그녀에게 엄청난 겁을 주었다. 나는 아마 몇 달 안에 다시 경기를 회복할 수 있을 것이다. 그녀는 그것을 포도주처럼 삼키며 입을 헹구곤 했습니다. 나는 오토바이 경주를 직업으로 삼을 생각을 하고 있었고 *붐* 모든 것이 작별이었을 때 아마추어 레이서로서 이미 좋은 급여를 받고 있었습니다. 내 거시기를 빨아. 병원 침대에 누워 있을 때 사람들에 대해 많이 알게 됩니다.
당신이 내린 지 너무 오래 된 것 같습니다. 내 부상은 심각하지 않았지만 의사가 말했듯이 실제로 나는 운이 좋았습니다. 특히 단지 입으로가 아닙니다.
나는 전에 내 계모에 대해 성적인 방식으로 생각한 적이 없었지만 지난 주 동안 그녀의 몸에 대해 너무 많은 작은 것들을 알아차렸고 그녀가 나와 함께 방에 있는 것만으로도 흥분했습니다. "와. 내 새엄마의 머리가 내 거시기의 1/3 표시까지 올라갔고 천천히 위아래로 움직였습니다. "내가 당신에게 거래를 성사시킬 것입니다. 잠시 후 새엄마가 들어와서 저에게 몸을 기대고 부드럽게 키스했습니다.
이 섹시한 여자가 내 거시기의 길이를 만족스럽게 빠는 모습은 내가 참을 수 있는 것 이상이었습니다. 당신은 끝났어 게이머 데이트 불화. 둘이서 뒹굴뒹굴 하다가 잠이 들었다....
그녀는 내 이마에 키스를 하고 속삭였다. 그녀는 나를 모두 안으로 데려갔고 그녀가 다시 속도를 늦추자 나는 그녀의 신음 소리를 느꼈다.
그 소식에 눈시울이 뜨거워지는데 계모가 눈살을 찌푸리며 좀 쉬라고 하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