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술을 한 모금 마시고 그의 시선을 잡고 내가 확실히 깨달았습니다. 좋은 글과 좋은 캐릭터. 내가 여전히 분필로 덮인 등반복을 입고 있다는 것을 알고, 나는 그에게 그의 화장실에서 갈아입을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나는 미소를 지으며 친절하게 옷을 벗겨달라고 부탁했다.
'그럼 조금만 더. 그의 얼굴에 약간의 불안이 스쳐지나갔고 나는 고개를 들었다.
그는 굶주린 듯 내 몸을 바라보았다. '당신이 할 수 있습니까?' '네, 클로이'라고 말하세요." 나는 이번에는 더 크게 주장했다.
나는 즉시 그의 합리적인 조건을 수락했고 곧 다시 연락하겠다고 약속하는 이모티콘 키스로 그에게 샤워를 했다. '정말 착한 아이야.' 나는 그의 맨살에 가까운 옷을 입은 내 몸을 껴안고 그에게 키스했다.
우리는 둘 다 같은 길에서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시도 사이에 회복 중이던 매트에 뒹굴고 있는 동안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마지막 키스를 했다. 그는 재빨리 대답했고, 의심할 여지 없이 내가 곧 집에 도착할 것이라고 예상했고, 나에게 무엇을 하고 싶은지 물었습니다. 나는 거울을 마지막으로 한 번 보고 부엌으로 향했다. 나는 무릎을 꿇고 그가 숨을 헐떡이는 것을 보았다 커피와 도넛 데이트.
그는 한참을 망설이다 숨을 고르더니 마침내 시키는 대로 했다. 그는 처음에는 주저했지만 나중에는 티셔츠, 양말, 청바지를 더 과감하게 벗어던지면서 함께 놀았다.
나는 조금 더 힘을 주어 실험하면서 그를 다시 때렸다 왜 어떤 사람들은 그냥 연결하고 싶어합니다. 나는 두 손으로 그의 살을 꽉 쥐고 있는 그의 단단한 엉덩이의 감촉을 만끽했다. 나는 그의 다리를 더 넓게 벌리고 그의 무릎 사이에 자리를 잡았다. 나는 두 손으로 그의 엉덩이를 부드럽게 쓰다듬었고, 그는 내가 그를 다시 때릴지 확신이 서지 않아 살짝 움찔했습니다.
그의 거시기는 지금 매우 단단했고 몸의 긴장으로 약간 흔들리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