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앱 우크라이나

글쎄, 지금은 물러서지 않고, 나는 여전히 이것을해야합니다. "대담하고 팬티는 안 입어야지.." "뭐?!?!" 나는 킥킥거리며 동시에 헐떡였다. " 그녀는 잔을 탁자 위에 단단히 내려놓았다.

내가 들어갔을 때 그녀는 그것을 보았다. 우리는 천천히 부엌으로 가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와인을 마시기 위해 앉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공식적으로 삶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내 생각에 사람들은 그것을 낙타 발가락이라고 부르는 것 같습니다.
그녀는 "여보, 오늘 무슨 일이 있었나요?"라고 물었다. "해냈어"라고 한 모금 마셨습니다. 나는 주차장에서 정문을 통해 내 사무실로 걸어 들어갔다 데이트 앱 우크라이나. (저는 여전히 같은 병원에서 일했습니다. 나는 침대에 이번에는 옆으로 누웠다. 온통 붉은 빛, 거기에는 환상적인 따끔거림이 있습니다.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자, 드디어 왔습니다. 그녀가 언급하고 계속 언급했던 것 중 한 번은 이제 내가 나가서 "세상을 볼"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매일 유지 관리 일과로 다리와 다리를 면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 순간, 나는 뒤돌아보는 것만으로도 수많은 눈에 거울이 비치는 상상을 하고, 하체에서 벌거벗은 내 모습을 상상했다. 나는 여전히 동료와 이야기하는 동안 그가 몸을 구부리고 내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용납할 수 없었기 때문에 침착함을 유지해야 했습니다. 트레이시는 내가 가장 깊은 비밀을 털어놓는 사람입니다.
운동가방과 손에 든 각종 내용물을 내려놓고 락커를 연다. 다시, 나는 티셔츠를 끌어올려 배꼽까지 떨어지게 했다. 그리고 기다리던 순간. 지금 얼마나 많은 눈이 나를 바라보고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저 작은 쿠키 좀 봐." 그녀는 한 손으로 내 치마를 다시 들어올리고 다른 손으로 내 다리를 벌리면서 말했다. 저 큰 트럭 운전사가 정지 신호를 보고 있는 동안 나에게 기쁨을 주는 것입니까? 내 노출된 비밀에 너무 가깝게 자신의 물건을 집어들었던 제프입니까? 아니면 예전에 내가 생각했던 체육관에서 모두가 나를 쳐다보고 있는 걸까. 내 다리를 놓고 그녀는 테이블에서 전화기를 움켜쥐었다. 다리가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떨리기 시작했고 젖꼭지는 곱고 단단했습니다.
반면에 나는 꽤 오랫동안 불행했습니다. 나는 이 느낌, 내가 느낀 가장 멋진 느낌을 밀어붙여서 차를 타고 일하러 가야 했습니다. 이것이 내가 이혼한 첫날에 꼭 필요했던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나에게서 오는 빛을 보았다.
방을 채우는 유일한 소음은 내 거친 호흡과 여전히 운전하는 차량이었습니다. 천천히 다리를 벌리면 이제 팬티가 무릎 아래에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