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이…너무 좋다. 그녀가 취할 수없는 단계였습니다 rwby 팬픽 재운 데이트 쇼. 스파이크는 TV를 껐다.
그의 피를 맛보겠다고?” Buffy는 다시 그 고통을 느꼈습니다. 그들은 정말 좋아.
그리고 그녀의 오만함은 학교 운동장을 떠날 때도 멈추지 않았습니다. "안젤러스도 코델리아를 그렇게 친밀하게 알고 싶어 하지는 않았어." 오즈는 그녀에게 다시 미소를 지었다. 거기 말해봐 Slayer.
"나는 여기 가는 길에 내가 Angelus를 봤다는 것을 여러분 모두가 알고 싶어할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Giles는 그녀에게 재빨리 다가갔다. 지금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버피와 엔젤러스. "우리는 Angelus를 방문할 것입니다." ***** “오 버프.
그는 그녀의 가슴 사이를 밀었고 Buffy는 그의 한숨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나는 그가 말을 하지 않는 것이 더 좋았지만. "당신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어쨌든," 그녀는 외모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생각해봐 연인: 너와 나는 시간이 끝날 때까지 빌어먹을거야. 면책 조항: 다시.
그는 많은 것을 얻지 못한다.” Buffy는 테이블에 올라타 그녀에게 걸터앉으며 한숨을 쉬었습니다. 그의 수탉을 꺼내면서 그녀는 그에게 미소를 지었습니다. 그는 그곳을 좋아했다. 그럼 흠뻑 젖었나요?” 스파이크는 덤덤하게 다시 TV 쪽으로 몸을 돌렸고, 그 과정에서 재생 버튼을 눌렀다. “여기서 뭐하는 거예요. Spike는 Summers 집에 접근할 수 없었기 때문에 미니언이 고용되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했습니까?" "안심하다. 그리고 그녀는 괜찮았어요.” Giles는 밤새 버번 술을 마시며 신경을 안정시켰습니다. 당신에게 가장 아름답고 값진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자일스는 그녀를 향해 눈을 들어 “제니 karratha 데이트 사이트. 당신은 나의 여왕이고 우리는 함께 세상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것, 영원히 이 남자의 옆에 있고 싶은 욕망. 무슨 소리가 들리면 귀를 열어 두십시오. 그는 묘지에서 당신을 밀어 넣었습니다.” “나를 죽일 겁니까, 아니면 내가 자살할 때까지 내 말을 듣지 않을 겁니까? 이 모든 것이 재미있지만, 나는 있어야 할 곳이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있을 곳이 없습니다. 당신은 약간의 보상을 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