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en은 내 팔을 잡고 있었고 그녀는 내 삼두근을 단단히 잡고 있었고 그녀는 다시 올 때 세게 쥐어 짜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녀의 음부 안을 핥으며 그녀의 미끄러운 주스를 맛보았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그날 밤 그녀 안에 있고 싶은 욕망이 매우 강렬했습니다.
식사를 마친 우리는 다시 안으로 들어가 거실에 자리를 잡고 푹신한 가죽 소파의 반대쪽 끝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나는 항상 내가 그에 대해 잘못 알고 그가 골프장에서 나쁜 하루를 보내고 있기를 바랐다. 벽에 걸린 시계는 8시가 조금 넘었다고 알려주었고, Karen이 도착하기 전에 저녁을 함께 먹을 충분한 시간을 남겼습니다. Karen은 완벽한 몸매가 아니라 멋진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구강은 빠르고 깊었지만 그녀는 내 오르가즘이 내재해지기 전에 현명하게 그녀의 입에서 나를 풀어주었다. 내가 그녀를 찔러 넣을 때마다 나는 그녀의 엉덩이가 앞으로 회전하면서 내가 그녀를 더 깊숙이 꿰뚫을 수 있도록 하는 것과 마주쳤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웃기 시작했고 곧 우리 둘 다 히스테릭하게 웃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몸 전체를 손으로 쓰다듬어 주며 전에도 많이 느꼈던 부드러움을 느꼈다.
다음 날 마침내 잠에서 깼을 때 하늘은 해가 저물고 어둠이 서서히 스며들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녀의 살을 함께 밀고 그녀의 거대한 고분 사이에 내 얼굴을 묻고 그녀의 바디 스프레이의 부드러운 향기를 맡았습니다. 우리는 뒷베란다로 나와 테이블에 앉아 시원한 저녁 공기를 마시며 식사를 했다. 부엌에서 나는 저녁 식사를 준비하기 시작했는데, 그것은 내 요리 기술을 정확히 테스트하지 못한 간단한 닭고기 요리였습니다.
계속해서 나는 그녀에게 쾅쾅 부딪쳤고 그녀는 정액을 쏘기 시작했고 그녀가 그랬던 것처럼 그녀 내부의 근육이 조였다가 풀리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서로 엿먹이고 있었고, 행동의 노력은 우리 사이에 동등하게 분배되었습니다 온라인 데이트가 좋은 이유. 저녁 식사가 끓어오르면서 나는 낮이 밤으로 바뀌는 것을 바라보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기 위해 뒷베란다로 나갔다. 내 거시기가 공중에 똑바로 붙어 있었고 그것이 그녀의 젖음으로 코팅되어 있음을 알 수있었습니다. 젖은 몸과 벌거벗은 몸이 서로 부딪히는 소리가 작은 방에 메아리쳤다. 나는 그녀가 내 뒤에 있는 복도를 맨발로 노젓는 동안 그녀에게 미니 투어를 제공하면서 아래층으로 가는 길을 안내했습니다.
우리가 서 있는 샤워기의 물처럼 기쁨의 파도가 우리를 덮칠 때 우리는 서로를 꼭 껴안았습니다. Karen과 나는 격렬한 열정으로 서로를 끌어당기고 있었고, 곧 우리의 초기 '공격'에서 벗겨지지 않은 옷도 방에 흩어져있었습니다. 우리 둘 다 그랬습니다. 그녀는 즉시 왔습니다. 그래도 곧 해결해야 할 것 같습니다. 무엇을 드시겠습니까? 좋은 포도주를 포함하여 거의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그녀는 와인을 골랐고 나는 저녁 식사를 제공했습니다. 그녀는 나를 그녀의 입에서 밀어내고 "나는 당신이 내 안에 다시 있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놈은 완전 개구쟁이야." "그 말을 들으니 유감이야. 그녀의 손은 그녀의 다리 사이에 있었고 그녀는 그녀가 불렀던 것처럼 모든 오르가즘을 끝내기 위해 오르가즘을 향해 정상 위로 몸을 밀기 위해 일하면서 격렬하게 그녀의 음핵을 자극했습니다. 아마도 우리가 마신 술의 양 때문일 것입니다. 술을 마시자 입이 떡벌어지기 시작했고 외출 후 저녁 식사 중간에 골프장을 떠나라는 요청을 받았다. Karen은 나에게 등을 돌리고 그녀의 음부의 부드러운 입술 사이로 나를 안내하기 위해 손을 사용하여 내 거시기에 몸을 낮췄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