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데이트 락은 누구야. 지금 데이트 락은 누구야

나는 자유로운 손으로 Corinne의 엉덩이 주위를 살금살금 움직여 그녀의 균열을 위아래로 미끄러지듯 움직이고 손가락으로 그녀의 항문을 마사지하면서 휴식을 취하도록 했습니다. 약간의 압력을 가해 바로 안으로 들어갔고 그녀는 기쁨과 고통이 뒤섞인 비명을 질러댔습니다 2020년 데이트 락은 누구야. 지금 데이트 락은 누구야. 그녀를 무릎에 앉힌 채로 나는 그녀를 앞으로 움직이게 하여 그녀가 소파 팔걸이에 기대게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나의 추력을 만나기 위해 그녀의 엉덩이를 올리고 있었고 나는 그녀의 다리를 내 팔 위로 올렸다. 특히 우리 사촌은 그랬습니다. 나는 이것이 왜 그와 그의 사촌 이어야만 하는 모든 스와핑이 꺼져 있는지 이해합니다. 나는 그녀의 음핵을 계속 핥았고 몇 초 만에 그녀는 강렬한 오르가즘을 느끼고 온몸이 떨렸습니다.

필요 이상으로 불편함을 일으키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더 빨리 펌핑하고 있었고, 오르가즘이 내 안 깊숙이 쌓이는 것을 느꼈습니다. 내가 천천히 그녀의 괄약근을 꽉 쥐었다 폈다 하는 동안 그녀의 손 중 하나가 그녀의 음부를 가지고 놀기 위해 뒤로 기어갔다. 내가 Corinne을 보았을 때 가족은 거실 주위에 앉아 있었고 Corinne은 나에게 팬티를 깜박였습니다. 나는 그녀의 치마 앞부분을 뒤집고 그녀의 금발 덤불을 재빨리 살펴보고 그녀 위에 몸을 낮추고 동시에 내 거시기를 그녀 안으로 밀어넣었습니다.
그녀는 나의 들어오는 추력에 대해 뒤로 밀면서 그녀의 클리토리스에서 일하는 그녀의 다리 사이에 손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잠시 동안 회복했고 결국 포르노를 입었고 결국 우리를 다시 활기차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가슴이 여전히 가려져 있는 것을 보았고, 그녀의 눈은 단단히 닫혀 있었지만 그녀의 입은 벌리고 있어 점점 더 큰 신음이 빠져나갈 수 있었습니다. 코린네의 차가 모퉁이를 돌고 있을 때 나는 창밖을 바라보고 있었다. 그녀는 치마가 제자리로 돌아가도록 하고 긴 금발 머리를 휘젓다가 브래지어가 드러날 때까지 셔츠를 천천히 잡아당겼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나에게 그녀가 학교를 떠날 때 팬티를 입고 있었다고 말했고 그녀가 Garden State Parkway에 도착했을 때 그녀의 손은 그녀의 치마 아래에서 팬티를 문지르고 있었습니다.
Corinne이 다음날 아침에 떠나야 할 때쯤, 나는 그녀의 엉덩이를 갓 깎은 갓 샤워를 하고 지쳐버렸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빠른 섹스를 위해 몰래 빠져나갈 수 있는지 큰 소리로 궁금해했습니다. "괜찮습니다. 내가 전화를 끊었을 때 나는 Rob에게 부활절에 대한 그의 계획이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우리가 문으로 걸어 들어갈 때 나는 코린이 같은 미니스커트를 입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지만 세탁하고 다림질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우리가 이것을 매우 빨리 만들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그녀의 가슴을 느끼기 위해 손을 뻗지 않았습니다. 내가 그녀의 미끄러운 음부에 내 거시기를 펌핑하는 동안 그녀는 수건을 물고 있었고 엉덩이를 잡고 있었습니다. 나는 몸을 곧게 펴고 그녀의 하얀 뺨 사이에서 사라지는 내 거시기를 바라보면서 그녀의 엉덩이를 다시 안았다. 나는 그것을 그녀의 틈새에 문질러 그곳에서 습기를 느끼며 쉽게 그녀에게 밀어넣었다.
나는 그녀의 엉덩이를 만지작거리면서 그녀의 단단한 젖꼭지를 부드럽게 비틀면서 주위에 손을 뻗어 그녀의 가슴을 내 손으로 들어올렸습니다. 나는 그녀가 거실로 들어올 때 내 티셔츠를 벗었고 완전히 알몸으로 그녀가 자신의 성가신 옷을 벗어던지고 싶다고 제안했습니다. Corinne & Mena는 중간고사가 있었고 부활절 주말이 있었습니다. 사실 혼자 화장실을 가려고 갔는데 문을 열자 코린느가 나를 다시 밀어넣고 문을 잠궜다. 우리가 동생의 아파트 밖에 차를 세웠을 때 그는 말했습니다.

그녀가 다시 자리를 잡자 나는 손가락을 풀고 그녀 아래에서 미끄러져 나왔다. 그녀가 돌아왔을 때 그녀의 치마는 제자리로 돌아갔고 그녀의 뺨의 높은 색을 제외하고는 그녀가 방금 엿먹였다는 것을 알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런 경우 토요일에 언젠가 떠날 것입니다. 그녀가 화장실에 들어가는 동안 나는 청바지를 완전히 벗고 거실 소파에 앉았다. 그녀는 긍정적으로 빛나는 내 옆에 앉기 위해 돌아섰고, 그것이 얼마나 좋았는지, 그리고 그녀가 그것을 좋아할 것이라고는 결코 생각하지 못했지만 그녀는 절대적으로 좋아했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코스모 데이트 조언.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 나는 전혀 주저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