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내 이름을 외쳤을 때 나는 그녀의 클리토리스를 정말 열심히 빨고 있었습니다 휴가를 보낼 수있는 최고의 장소.
그러나 나는 그녀를 그렇게 보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쉬었어요. 나는 그녀의 벗은 몸을 본 적이 있어요. 그녀는 목발을 짚고 몇 달 동안 일을 쉬었습니다. 그날 저녁 우리 둘 다 소파에서 영화를 보고 있었어요. 그녀는 요가 강사로 일하기 시작했고 저는 지역 Gold's Gym에서 개인 트레이너로 일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5~6분 이상 버티지 못했지만 그녀를 있는 힘껏 두들겨 팼다.
내 말은, 그녀는 5'9", 긴 금발 머리, 파란 눈, 댄서(또는 요가 강사)와 같은 몸입니다. 그녀는 반바지와 팬티를 끌어내리고 바닥에 발로 차버렸습니다. 암튼 그 첫 만남은 특별했다.
그녀의 음부는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습니다(네 – 그녀는 자연 금발입니다!). "그거 풀어놔야지..." 벨린다가 내 거시기를 가리키며 말했다. 그녀는 어느 날 밤 엄마를 집에 데려다 줬고 그 이후로 항상 주위에있었습니다. 나는 처음에 그것이 조금 이상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쇼핑몰에 있는 Nordstrom 백화점에서 엄마와 함께 일하곤 했습니다. 우리 둘 다 웃었고 나는 그녀에게서 베개를 다시 잡았다.
우리는 피자를 먹고 와인을 더 마시고 우리가 잠들 때까지 그녀의 방에서 다시 섹스를 했습니다. 나는 더 이상 그녀를 "그런 식으로" 쳐다보지도 않았다. 내가 오줌을 싸려고 일어났을 때 그녀는 내 엉덩이를 때렸고, 그래서 나는 그녀가 일어났을 때 그녀의 엉덩이를 때렸다. 그것이 결국 내가 지난 2년 동안 그녀와 함께 살도록 이끌었습니다. 어머니의 가장 친한 친구는 이제 제 여자친구입니다. 검은 색 스판덱스 반바지와 흰색 탱크. 그녀의 보지.
우리 엄마는 전에 우리 아파트에 백인 친구가 오지 않았습니다. 그 날 저녁에 점심을 먹으러 가서 영화를 봤어요. 그래서 나는 싱크대에서 분무기를 집어 그녀를 적시게 했습니다. "하지마!" 그녀는 베개를 낚아채며 "오랜만에 좋은 하드 딕을 본 적이 없어!"라고 말했다. TV를 보고 와인을 홀짝이고 우리가 두 번째 병을 다 마시려고 할 때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벨린다를 처음 만났을 때 저는 17살이었습니다. 그녀가 더 많은 와인을 가지고 소파로 돌아왔을 때 나는 그녀가 무엇을 입고 있었는지(또는 입지 않았는지) 알아차렸습니다.
"그리고 지금 내 젖가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제 그녀는 스트리퍼처럼 포즈를 취하고 연삭했습니다. 그래서 나도 그녀를 잡았습니다. "오, 진짜?" 그리고 그녀는 아무 말 없이 탱크를 머리 위로 끌어당겨 내 발 앞에 떨어뜨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