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리그 중매 매든

니키가 다리 사이로 들어갈 때까지 멈추지 않고 니키의 혀가 몸을 따라 흘러내리자 캔디는 신음했다. 그녀가 뒤를 돌아봤다면 니키의 치마가 조금 올라간 것을 보았을 것이다. Nicki는 Candy의 안쪽 허벅지에 키스를 하고 빨고 깨물며 그녀의 뜨겁고 매우 젖은 음부에 점점 더 가까이 다가갔습니다. Candy가 Nicki의 젖꼭지를 잡아당겼을 때 Nicki는 Candy의 피부에 대해 신음했습니다. Nicki는 술과 섹스 앤 더 시티를 먹으러 왔고, 몇 잔을 마신 후, Nicki는 그녀가 가져온 DVD를 넣었습니다. 캔디는 음료수를 다시 가져와 화면에서 눈을 떼지 않은 채 니키에게 한 잔을 건넸습니다.
둘 다 너무 뜨거워서 이제 되돌릴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음부에 가운데 손가락을 밀어 넣고 그녀를 빨리 잤고 그녀의 클리토리스를 빨았습니다. 캔디의 손가락이 니키의 머리를 잡고 니키의 혀가 캔디가 원하는 것을 찾을 때까지 그녀를 끌어올렸습니다. 오르가슴. 그들은 서로의 상의가 벗겨질 정도로만 키스를 끊었다가 다시 키스를 시작했습니다. 화면 속의 소녀들이 자세를 바꾸자 둘은 조용히 앉아 있었다.

두 사람 모두 이 시점에서 극도로 더웠고 짜증이 났으며, 거칠게 숨을 쉬고 약간 취했습니다. 빨간 머리는 그녀의 등을 아치형으로 만들고 그녀의 다리 사이로 금발의 머리를 밀어 넣었고, 금발이 아래로 내려가 그녀의 깨끗한 면도한 음부를 핥자 큰 소리로 신음했습니다.

그녀는 손가락을 입술에 가져다 대고 그 달콤함을 빨아들입니다. 니키는 계속해서 캔디의 음부를 핥고 빨면서 다리 사이로 손을 내밀고 자신의 젖은 슬릿을 위아래로 손가락으로 움직였습니다. 둘 다 깊이 잠들 때까지 머리가 긴 두 개의 딜도가 천천히 빠져 나왔습니다.. 그녀는 아랫입술을 깨물고 그녀의 손가락이 그녀의 부어오른 클리토리스에 닿자 부드러운 훌쩍이는 소리를 내며 배와 젖은 음부에 손가락을 대었습니다. "이런 걸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니키는 웃었다. 금발은 빨간 머리의 가슴에 혀를 굴려 단단한 젖꼭지 주위를 휘젓고 배를 핥고 있었습니다. 니키는 신음하며 승인하는 미소를 지었다. "아니, 괜찮아. 곧 돌아올게." 캔디가 대답했다. 니키는 장난스럽게 캔디를 침대 위로 밀어냈고, 캔디는 캔디를 그녀 위로 끌어당겼습니다. 그녀는 딜도를 더 빠르고 더 깊게 씹을 때 더 세게 문지르며 Nicki의 뜨거운 음부에 더 깊이 박았습니다. 니키는 캔디의 목을 따라 혀를 내밀고 장난스럽게 그녀의 어깨를 깨물었고 캔디의 손은 니키의 가슴과 단단한 젖꼭지를 찾았습니다. 굳어가는 젖꼭지를 꼬집고 엄지손가락으로 음핵을 계속 공격하자 그녀는 가운데 손가락을 음부에 찔러 넣었다 주말 리그 중매 매든. 서로를 빠르고 세게 성교시켰고, 서로의 발목을 잡고 신음하고 즐거움에 비명을 질렀습니다. Candy는 목욕 시간을 즐기기 전보다 더 뜨겁게 낮잠에서 깨어났습니다. 캔디는 일어나서 재빨리 니키를 침실로 이끌고 마침내 치마를 벗었습니다. 캔디는 침대 옆 탁자 서랍을 열고 머리가 두 개 달린 긴 분홍색 동을 꺼냈습니다. 니키는 그 시점에서 그녀의 가장 큰 절정에 이르렀고 침대에서 엉덩이를 들어올려 그곳에서 얼어붙고 떨고 떨고 길고 세게 cumming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