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나...
그의 혀가 약간 구겨진 재료를 조사하기 시작했을 때, 그는 아래에서 부드럽고 굴복하는 주름과 그녀의 구멍에서 나오는 열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일상은 항상 같았습니다. 그녀는 숨을 들이쉬며 말했다. 천천히 그는 그녀를 그녀의 앞으로 굴리고 스카프를 다시 묶었습니다.
그는 자신을 만지고 싶었지만 저항했습니다. 자연스럽게 그녀의 G스팟에 떨어지는 것 같았고, 그녀는 더 세게 움켜쥐었고, 그녀의 한숨은 신음으로 바뀌었다. 그는 그녀에게 또 다른 놀라움을 선사했고, 손가락은 여전히 그녀의 엉덩이에 꽂힌 채로 침대 커버에 숨겨둔 유리 딜도를 집어 들었습니다. 그는 그녀의 음부에서 유리잔을 꺼냈고 그녀의 향기 방울이 능선을 타고 흘러내렸다. 자석처럼 끌렸습니다. 그는 거의 내내 잤고 이제 상쾌함을 느꼈습니다. 그녀의 속살을 빨면서 그는 입술이 얼마나 부드럽고 매끄러웠는지, 그녀의 주스가 얼마나 달콤한지 놀랐습니다. 그는 이빨 사이에 천을 집어넣고 그녀에게 꽉 잡아당겼다. 내가 너에게 무엇을 할 지 생각하면서 열심히 살았어...." "잠깐만요! 여기서 회복할 시간을 잠시만 주세요..." 그의 호흡이 느려지면서 잠시 동안 침대에 누워 TV에서 포르노를 보았습니다.
그녀의 신음 소리와 한숨이 더 커짐에 따라 그는 자신의 수탉 머리가 그녀의 g-spot을 들락날락하는 각도가 완벽하다는 것을 알고 속도를 높이고 유리로 그녀의 엉덩이를 성교하기 시작했습니다 데이트 사이트에 대한 최고의 사용자 이름 아이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