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는 그것이 busboy에게 좋은 팁이 될 것이라고 농담했고 그가 옳았습니다.
나는 내 몸에 성적인 긴장이 생기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나는 약간의 해방이 필요했습니다. 무슨 말인지 깨달았을 때 나는 다리 사이에 손을 넣고 음순을 벌렸습니다. 이 이야기를 헐뜯는 다른 사람들은 무시하십시오.
다시 자리에 앉자 손을 내밀었고 나는 온유하게 내 팬티를 그에게 건넸다. 글쎄, 내가 그에게 무슨 말을 하려고 했는지 기억나지 않지만 그것이 좋지 않을 거라고 믿어요. 나는 왜 내가 모르는 사람이 나에게 지시를 내리도록 허용했는지, 그러면서도 나는 이미 그 이유를 알고 있었는지 스스로에게 계속 질문했습니다. 음료를 주문한 후 제임스는 나에게 시선을 돌렸다. 메모에는 단순히 '오늘 이것을 입으십시오'라고 쓰여 있었습니다. James가 다가와 내 옆에 앉았고 내가 다른 음료를 주문하자 그는 바텐더에게 나를 서빙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내가 고른 옷을 입기를 원하지만 먼저 당신이 당신의 몬을 맨손으로 면도하기를 원합니다. 그것을 뒤집어 보니 명함이었다. 지금 2시간 뒤에 점심 먹으러 로비에 데리러 갈게." 그리고는 작별 인사도 없이 전화를 끊었다. 한번은 차를 타고 길을 가다가 무슨 생각을 하느냐고 물었습니다. "지금 상황이 안 좋은 거 알아.
바닥에는 '나에게 전화해'라고 적힌 손글씨가 있었다. 아주 좋습니다 데이트 쇼 프랑스. 나는 이것을 매우 즐겼습니다. 나는 알몸의 엉덩이를 좌석에 앉혔을 때 슬릿에서 액체가 새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작가의 작품을 더 많이 읽을 것입니다. 전화번호와 함께 James Cavalery라는 이름이 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