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녀 Divine은 수녀 Admonition의 음순에서 마지막 그루터기의 흔적을 제거하면서 일종의 고통스러운 고통을 느꼈습니다. 에드모니션 자매는 자신처럼 날씬하고 풍만한 유방을 가진 섬세하고 예쁜 어리지만 피부를 만지는 즐거움만큼이나 살도 금기시했습니다. 그녀는 아침 식사 전에 여러 시간 동안 잠에서 깨어 매트리스와 수녀 훈계에 혼자 있는 자신을 발견한 그날 밤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소유물은 저 너머의 세속 세계에 남겨졌습니다. 이런 식으로 다마신 자매들은 그들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사이에 아무 관계가 없었습니다. 필연적으로 그들의 입은 다시 다른 쪽을 찾았고 그들의 입술, 혀, 이빨이 다시 부딪쳤습니다.
너무 많이 필요합니다 벤츄라 카운티 데이트 사이트. 그리고 디바인 수녀는 검지와 엄지손가락을 그녀의 흑인 연인의 젖꼭지 중 하나에 대고 짜내는 것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Divine 수녀는 사무실에서 매일매일 그녀가 다시 언니의 미소를 공유할 수 있고 더 죄책감에 따라 그녀의 몸에 감탄할 수 있기를 고대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의복의 천박한 허영심조차 잃어버렸습니다. 수도원에는 사생활이 없었습니다. 이건 정말 틀렸어!" 그녀는 외쳤다. 다리가 얽혀있고, 그녀의 따뜻한 뺨이 그녀의 어깨에 놓여 있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신성한 자매, 때로는 사랑의 자매가 연인의 가슴 중 하나를 잡고 핥고 만지고 갉아먹고 애타게 하는 저 젖꼭지, 그 둥근 윤곽, 완벽한 세부사항, 그토록 자주 멀리서 감탄했지만 지금은 누구보다 더 가깝게 즐깁니다. 그녀는 훈계 수녀가 수도회의 결핍을 자신만큼 엄격하게 고려하기를 바랐습니다. 또 다른 장소는 수녀원 식당이었는데, 그곳에서 매일 두 번 벌거벗은 살을 깎고 머리를 숙이고 수녀들이 허락한 빈약한 식사를 하기 전에 머리를 숙여 기도하는 대규모 모임이 있었습니다. 그런 짠 달콤한 맛! 왜 아무도 그녀에게 몸이 그렇게 맛있다고 말하지 않았을까? 그 동안 그녀는 엉덩이가 떨리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엉덩이가 애인의 살을 앞뒤로 누르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신성한 수녀로서의 액체 천국은 러브 수녀의 입에 있는 짠 타액과 금속 충전물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안돼! 그렇게 완벽했던 동안은 아닙니다. "모르겠어.
모르겠어요." 그녀는 고개를 숙이며 고백했습니다. 너무 급해요. 러브 수녀와 디바인 수녀는 그녀를 방문하여 그녀의 건강을 위해 기도하며 그녀가 없는 동안 의무를 다할 것을 약속했지만, 디바인 수녀의 경우 그녀의 음울한 우울한 존재가 잠시 부재한 것을 비밀리에 기뻐했습니다.
어느 날 점심 시간에 그녀는 주님께서 그녀에게 베풀어주신 야채 스튜 위에 몸을 굽혀 본 적이 없는 새 자매의 맞은편에 앉아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두 사람의 입은 다시 만났고, 혀는 서로 더 깊숙이 들어갔다. 그녀는 침대 하나와 그녀의 머리카락과 옷과 함께 신이 없는 세상의 유혹을 저버린 또 다른 수녀인 훈계 수녀와 함께 그녀의 벌거벗은 감방을 공유했습니다. 그리고 물러나십시오. 사랑 자매님. 그녀는 시간이 허락할 때마다 성경과 긴 기도에 더 깊이 자신을 묻기로 했습니다. 어느 쪽이든 가능하다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과 마찬가지로 옷을 입지 않았고 머리와 사타구니를 밀었을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수녀님처럼 그녀도 수녀원 사무실에서 수녀원 웹사이트에서 수녀원 사무실에서 수녀원 웹사이트에서 일하도록 선택되었습니다. 그녀는 두 소녀의 신음과 헐떡임이 들리고 그들의 손이 상대방의 가랑이를 천천히 부드럽게 애무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문 옆에 조용히 서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다마신 수녀들의 바로 그 금욕적인 수녀회인 복되신 마리아 수녀원에서 자매단을 선택했습니다. 너무 까다롭습니다.
때때로 디바인 수녀는 세속 세계에 알려진 우정과 물론 결혼으로만 허용되는 성적 관계에 대해 생각하곤 했습니다. 대신 그녀는 예상대로 매트리스가 비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생각은 그녀를 더 큰 묵상과 기도로 이끌기에 충분했습니다. 어느 주에 Litany 수녀는 아파서 침대에 누워 있어야 했습니다. 수녀 디바인은 눈을 꼭 감고 동료의 따뜻하고 약간 열이 나는 몸에서 깊은 냄새를 맡았고, 그녀의 손은 죄책감에 따라 러브 자매의 엉덩이의 둥근 구를 움켜쥐었습니다. 그녀의 부모가 딸의 믿음에 대한 격려가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이 주님을 섬기기 위해 몸과 영혼을 희생하는 지혜를 볼 수 있는 세상에서 살기 위해 신성한 수녀가 남겨두고 온 세상에 영원히 감사했던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