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내가 좋아하는 여자와 데이트 중입니다

그는 그녀의 성기가 그녀의 근육으로 그를 착유하면서 그녀가 질내사정을 할 때 다시 그를 꽉 움켜쥐는 것을 느끼면서 그의 수탉을 그녀의 깊숙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눈은 그의 수탉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계속해서 더 안쪽으로 작업합니다. 그녀에게서 흘러나오는 주스... 그녀의 몸 전체에 단단한 자지와 손이 그녀의 얼굴에 미소를 가져다주는 꿈. 그녀의 활짝 열린 성기에 쉽게 밀어넣고 그가 그녀를 다시 데려갈 때 그녀의 따뜻하고 습한 열로 둘러싸인 추위의 혼합물을 느낍니다. 그가 그녀의 가슴을 고문 할 때 고통을 느낍니다. 그의 정액이 그녀를 덮고 있는 동안 그녀는 기쁨에 펄쩍펄쩍 뛰고, 혀를 뻗어 깨끗하게 핥고 ...
그녀는 그에게서 정액을 빨려고 할 때 숨을 쉬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눈을 크게 뜨고 구걸합니다. 그를 보고...그녀의 눈과 입술은 거칠고 깊은 섹스를 구걸하고, 이웃 사람들이 그가 그의 걸레를 잡아먹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비명을 지르고 싶어합니다 친구가 내가 좋아하는 여자와 데이트 중입니다. 그는 그녀의 뒤로 약간 움직이고, 그의 손은 그녀의 음부를 느끼기 위해 그녀의 아래로 오며, 얼음에서 약간 차갑지만 그의 사용으로 인해 여전히 젖어 나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의 손톱은 그녀의 가슴의 부드러운 살을 파고, 그의 손으로 위아래로 긁고, 그녀의 고운 피부에 붉은 자국을 남겼습니다. 그의 혀가 한쪽 젖꼭지로 이동하여 거기에 있는 희미한 피를 맛보고 혀를 가로질러 튕긴 다음 입으로 빨고 세게 깨물고 그녀의 몸에서 잡아당겨 그의 이 사이로 걱정하면서 그녀를 그를 부르게 만듭니다 다시. 그는 그의 씨앗이 그녀의 내부로 흐르면서 그녀가 계속 정액을 흘리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 그의 손은 그녀의 클리토리스를 멍들게 하고 거칠게 부수고, 그녀의 골반 뼈를 세게 누르십시오. 그녀의 입은 그의 수탉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 그가 계속해서 그녀의 깊숙한 곳을 밀어내면서 정액이 그녀에게서 뿜어져 나옵니다........"Yyyyyyeeeeesssssssssssssss..." 계속해서 비명을 질렀습니다.

"모든 것을 가져가라.." 클램프를 너무 세게 잡아당기는 그의 손은 그녀의 젖꼭지에서 찢어졌고, 그곳의 부드러운 피부는 붉은 긁힌 자국으로 표시되어 약간의 피를 빨아들였습니다. 그녀의 열기로 인해 서서히 크기가 줄어듭니다. 약간 뒤로 당긴 다음 더 깊이 밀어넣고... 성기는 그것을 꽉 쥐고 그녀가 주변을 경련하면서 빨아들입니다.
그분의 팔이 그녀를 감싸 안아 앉으시는 동안 그녀를 꼭 끌어안습니다.. 당신의 작은 cum-sucking 창녀....나를 정액으로 만들고 당신을 위해 비명을 지르게 ...제발..." 그를 상대로 그녀의 성기를 흔드는 것; 그분이 필요합니다. 그녀의 온 몸이 그분을 원합니다.

그녀의 다리가 열리면서 등을 아치형으로 만들고 침대에 몸을 기댄다. "다 받아, 자기야, 네 안에 흐르는 것을 느껴봐, 다른 의미에서 너를 내 걸레로 표시하는 걸..." 그분은 그녀를 그의 뜨거운 정액을 담는 그릇으로 사용하실 때 그녀의 머리를 손으로 매트리스 속으로 밀어 넣으십니다.

얼마나 원하는지 말해줘, 누구에게나 들리도록 소리쳐봐, 누구에게 속해 있는지 모두 보여줘..." 그녀는 계속해서 비명을 질렀다 온라인 데이트의 약점. 거시기가 두껍고 단단합니다. 추위가 그녀를 덮칠 때 그녀의 몸에서 전율이 오는 것을 느끼면서도 그가 마침내 그녀의 배고픈 성기를 채울 것이라는 것을 아는 흥분도 있습니다. "이거 봐, 작은 창녀.... 뜨겁고 두껍고 크림 같았습니다....그녀의 몸이 계속해서 그분 주위를 분출했습니다. 그녀는 큰 소리로 신음합니다 당신에게 데려가려고...열심히...제발....나에게 당신의 흔적을 남겨주세요...날 당신의 빌어먹을 창녀로 표시하세요....제발...." 그는 그녀의 다른 젖꼭지로 이동하여 물어뜯습니다 그것은 그분의 이빨 사이도 단단하고, 딱딱하고 붉어진 표면에 작은 움푹 들어간 곳을 남깁니다. "내 성기를 채우십시오..."라고 외친다. 그는 멈추고 손가락을 제거하고 갑자기 얼음 수탉의 머리를 그녀의 엉덩이에 대고 갑자기 밀어 넣었습니다.
씨발...나를 강간...무엇이든 내 안에 뭔가를 넣어 화를 내십시오...제발 ....제발." "움직이지 마, 이년아..." 그가 침대에서 일어나자 재빠르게 말했다. "이 자국을 잘 기억해, 이 새끼야...내일 종일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내 손길을 꿈꿔라...네가 내게 속해 있다는 것을 알고, 언제든지 내가 마음대로 널 데려갈 수 있다는 것을 알기에." 그는 그녀에게서 일어나 그녀의 다리 사이로 미끄러져 어깨 위로 들어올려 그녀의 배로 이동하고 그의 입을 가져 그녀의 성기 위로 맴돌게 하고 그녀의 흥분에 그 아래에서 축축하게 빛나는 것을 봅니다. ..그것이 상처를 줄 것을 알고 신경 쓰지 않습니다.

타오르는 것을 느끼며 그녀의 몸을 찢고...그녀의 몸을 완전히 그분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