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이 선배를 만나면 이상한 걸까

이전에 Paul이 그녀에게 한 빌어 먹을 것은 그녀가 Harrison 씨에게 엿먹이기를 더욱 원하게 만드는 역할을 했습니다. 충격으로 그녀의 몸이 떨리는 것을 느끼며 엉덩이를 세게 내리쳤고, 그녀가 쾌감에 헐떡일 때 큰 소리로 그녀의 이름을 신음했다. 그녀의 음부는 기대에 부들부들 떨렸다.

그의 거시기를 베이스로 잡고 다니엘은 섹시한 빨간 머리로 다시 올라와 상체를 약간 앞으로 밀었습니다. "가서 내 작은 창녀....나에게 몸을 맡겨라...." 그는 그녀에게 몸을 밀어 올렸다.
브리짓은 여전히 ​​그에게서 떨어져 있는 그의 거시기에 몸을 낮췄다. 다니엘은 그녀의 주위에 손을 뻗어 그녀의 열린 블라우스 아래로 그녀의 가슴을 그의 손으로 잡고 짜내고 그것을 사용하여 그녀를 잡고 뒤로 끌어당겼습니다. 그는 들어가지 않고 그저 압박감을 느끼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안돼! 네, 해리슨 씨." 그녀는 고르게 말하려고 애썼다. "브리짓..
그의 엉덩이를 그녀에 대고 밀고, 그의 손 중 하나가 그녀의 뒤로 가서 그녀의 엉덩이 피부를 따라 그녀의 젖빛 허벅지까지 달렸습니다. 그녀의 손은 그녀의 앞에 있는 카운터 탑을 움켜쥐고 그를 다시 밀어붙였다. "엉덩이가 너무 꽉 조여졌어." 그리고는 그녀에게 다시 세게 밀어넣었다. 그는 목구멍으로 낮게 투덜거렸고, 브리짓의 얼굴이 위로 향했고, 그에게 더 많은 압력을 가하기 위해 등을 아치형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녀의 각성 냄새가 그를 열정으로 몰아넣었습니다. 근처에 있는 의자를 붙잡고 의자에 앉으면서 브리짓을 카운터에서 끌어내렸다.
"제발 주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너무 장난꾸러기일 수도 있습니다." "아무도 나에게 너무 장난꾸러기일 수는 없어요, 해리슨 씨." 브리짓은 여전히 ​​그의 공식적인 직함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대답했습니다. 그녀의 엉덩이를 쓰다듬는 그의 엄지손가락은 그녀를 신음 소리와 울음 소리로 내몰았고, 그녀의 다리는 더 벌리고 그녀의 상체는 지지를 위해 카운터에 기대어 놓였습니다.
네!" 다니엘은 그녀의 젖꼭지를 그의 손가락 끝으로 꽉 조이고 그녀의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바깥쪽으로 잡아당기면서 그를 엿먹일 때 그녀의 가슴을 마사지했습니다. 그가 그녀에게 한 번 더 밀어넣자 그녀는 그를 뒤로 밀쳤고, 그녀의 가슴은 그녀 아래에서 튀었다. 그녀는 그를 돌아보았다. 다니엘은 끙끙거리며 그녀의 터치에 대해 앞으로 눌렀고, 그의 바위 딱딱한 수탉은 그녀의 터치로 아프다. 그는 그녀를 계속 놀릴 수 있도록 충동과 싸웠다 신입생이 선배를 만나면 이상한 걸까. 그녀는 그에게 더 가까이 다가갔고, 그녀의 가슴이 그에게 닿았다. 다니엘은 그녀의 엉덩이 뺨과 아래쪽 뺨 사이, 그녀의 뜨겁고 젖은 음부의 바깥쪽을 가볍게 쓸기 위해 손가락을 뻗어 그들 사이로 손을 내밀었다.

"음.... 그녀의 스타킹을 신은 다리는 더 갈라졌고, 그가 그녀에게 미끄러지는 것을 느끼자마자 그녀는 그의 무릎에서 세게 튀기 시작했고 그녀의 가슴은 열린 흰색 블라우스 아래로 튀었습니다. "숙제 안 하는 것 같은 장난꾸러기, 나이 많은 교수님과의 파티 방에 혼자 있는 것 같은 장난꾸러기 되고 싶은 거니?" 그의 손이 옆에서 움직여 그녀의 엉덩이에 닿았고, 더 이상 그녀를 만지고 싶은 욕구를 제어할 수 없었다. "네 더러운 여고생 엿먹어." 그는 그녀가 말한 후 손을 뻗어 그녀의 풀린 땋은 머리 중 하나를 다른 손으로 움켜쥐고, 손가락으로 불타는 머리카락을 엮어 뒤로 잡아당기며, 그녀가 소리를 지르자 그의 수탉은 기쁨으로 경련을 일으켰습니다. "너희들은...

이 DVD는 캠퍼스에 있는 모든 남자들에게 볼만한 것을 줄 것이고 그와 Bridgette는 그날 밤에 섹스할 무언가를 줄 것입니다. 부엌 너머 집 안방에서 파티의 소리가 두 사람에게 사라져 버렸다. "그리고 얼마나 못되게 굴고 싶니, 브리짓?" 그는 음탕한 미소를 지으며 물었다. "나를 해리슨 씨라고 불러, 이 새끼야, 그렇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할거야." 브리짓은 입을 벌리고 있었고, 엉덩이에 그의 손이 쏘였을 때 눈을 꼭 감았다. 그는 그녀의 엉덩이를 쥐어짜고 나서 명령을 속삭였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그의 손이 다시 한 번 그녀의 엉덩이에 닿는 것을 느꼈고, 그의 수탉 쪽으로 그녀를 아래로 끌어당겼습니다. 다니엘은 자신이 느끼는 엄청난 오르가즘을 가능한 한 오랫동안 억제하기 위해 튕길 때마다 투덜거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