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거의 존재하지 않는 사무실에서 차까지 걸어가는 대학원에 다니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문으로 갔습니다. 나는 금요일 밤에 다른 계획이 없었습니다 -- 논문 작업을 하기 위해 아파트로 돌아가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존경하는 학장과 나는 몇 시간 동안 그 장소를 조금 청소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당시 그녀의 이름을 몰랐다.
전에도 여자애들과 키스한 적이 있어요. "전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배웠습니다. 에밀리.
다섯 번은 거의 몸을 돌릴 뻔했고, 다섯 번은 안 돌렸고, 다섯 번은 내가 얼마나 개똥같은 놈인지 숨이 차서 중얼거렸다. "Emily, 제발 내가 꿈을 꾸는 것이 아니라고 말해주세요. 알고 보니 그녀는 작년에 졸업할 때 집에서 늙어버렸지만 여기에서 경영대학원을 시작했고 집 고문으로 계속 참여했습니다. 나는 알고 있다: 남학생과 여학생 여학생은 그냥 섹스를 해야 한다. 길고 곱슬곱슬한 밝은 갈색 머리. 우리는 천천히 서로의 옷을 벗고 피부의 1제곱인치에 머물렀습니다. 나는 미래를 볼 수 있었다. 우리는 작은 집이었지만 여학생 모임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대학에서는 일어나지 않았지만 일어난 일입니다. 나도 몰라 ... 그녀는 보였다 ... 꿈과 희망을 나누었습니다. 더 운 좋게도 그녀는 소음에서 벗어나고 싶었습니다. 오히려 그녀는 전보다 더 빛나 보였다. 그리고 풍경? 맙소사.. 아주 좋아! 늙은 아들: 훌륭해! 이 이야기는 45년 전에 일어난 사건의 기억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러나 내가 가장자리에 가깝다고 말했을 때 그녀는 엉덩이를 굴리기 시작했고 나를 더 가까이 재촉했습니다. 대학 캠퍼스에서 봄의 첫 번째 화창한 날에 대해 뭔가가 있습니다. 여기에 스파크가 있었나요? 불과 몇 시간 전만 해도 내가 그녀에게 말조차 할 용기가 없었을 때였지? 그리고 여기에서 나는 그녀가 모든 소음에서 벗어나기 위해 산책을 가고 싶은지 물었습니다. 여기에서 나는 26살이었고 십대처럼 행동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어난 일이 아닙니다 SL 데이트 앱. 그래서 나는 돌아서서 내 차로 나머지 길을 걸었고, 매 걸음마다 나 자신을 저주했습니다. 그녀는 기쁨에 겨워 눈물을 흘렸습니다.
밤새 잠든 그녀를 바라보며 그저 바라만 보았다. 나는 그녀의 귀에 속삭였습니다. 그녀는 내 어깨에 머리를 기댄 채 내 옆에서 잠들었다.
"벤, 자기야, 나 좀 쌀쌀해." 그 말과 함께 그녀는 내 손을 잡고 다시 내 차로 데려갔다. 아름다운 여자가 연이어. 그리고, 어쩐지... 나는... 제가 얼마나 훌륭한 롤 모델이었죠? 영원 후 나는 마침내 내 매너를 기억하고 그들을 안으로 초대했습니다.
그녀가 그녀의 여학생 자매들에게 둘러싸여 있고 방해받고 싶지 않다면 어떻게 될까요? 만약 그녀가 남자친구의 플레이를 보고 있다면? 거절에 대처할 수 있습니까? 나는 할 수 없었다. 예상대로 많은 자매들이 술집으로 이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