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당신이 우리 방에서 훔쳐갈 자격이 있는 것입니다.
나는 그녀에게 성적인 압력을 주기 위해 젖꼭지를 살짝 꼬집었다. 그녀는 두 손으로 내 엉덩이를 사납게 때리고 힘차게 더듬었다. 나는 내 충동에 굴복하여 우리 관계를 망치지 않았으면 하고 바랐고,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그녀의 남근이 내 엉덩이를 찢었고, 내 엉덩이를 통해 스며드는 거친 타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온라인 데이트는 성공적인 관계로 이어집니다. 고민을 하고 있는데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렸다 방화벽 제로 아워 매치메이킹. 나는 부드러운 천에 눈을 가렸습니다. 나는 고군분투하여 그녀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지만, 나의 저항은 그녀가 더 활기차고 덜 자비롭게 두들겨 패도록 부추겼을 뿐이었다. 그녀의 가방에서 무언가를 꺼내기 위해 몸을 기울이고 있을 때, 나는 그녀의 꽉 조이고 노출된 똥개였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아름다운 가슴을 더듬어 자신의 가슴을 느꼈다. 어느 날 그녀는 몇 블록 떨어진 도서관에서 종이를 인쇄하기 위해 떠나야 했고 나는 마침내 몇 달 만에 처음으로 혼자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나는 대학을 위해 다른 도시로 이사하는 번거로움을 너무 많이 겪었습니다. "나는 우리가 이렇게 노는 것이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녀는 그녀의 움직임의 강도가 빨라지는 것을 느끼며 신음했습니다. "아! 뭐하는거야!?" 나는 고통을 외쳤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어떤 접근도 하지 않았지만 그녀가 나에게 관심을 보일 거라고 은밀히 바랐다. 며칠이 지나고 처음으로 그녀는 나와 덜 교류하는 것 같았습니다.
나는 문에 대답하기 위해 벌떡 일어났다. "그 엉덩이 풀어, 개년아." 그녀는 내 엉덩이를 한 번 더 때리며 신음했다. 나는 당황하여 내가 내린 바지에 손을 뻗고 다리로 그녀의 가랑이를 가리는 자세를 취했습니다. 부드러운 무언가가 내 머리 주위에 닿는 것을 느꼈고 곧 어둠 속으로 던져졌습니다. 나는 큰 소리를 듣고 펄쩍 뛰었고, 그녀의 혼란스러운 움직임에 완전히 당황했습니다. 그녀는 바지를 벗고 옷장으로 걸어갔다.
내 똥구멍이 거대한 것에 의해 침범당하고 있었고, 나는 똑바로 생각할 수 없었고, 그녀의 파괴적인 추진 리듬이 내 마음을 닦았습니다. 나는 내 옆에 있는 그녀를 내려다보았고 그녀의 거대한 가슴과 함께 그녀의 크고 놀라운 가슴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나를 흥분시켰다.
나는 불평하지 않았다. 뭔가 감동적이었고, 그 무언가가 있다는 사실에 더할 나위 없이 기뻤습니다. 갑자기 아랫부분에 불쾌한 압박감이 느껴졌다. 내 거시기는 완전히 뻣뻣했고, 나는 이해할 수 없는 그녀의 학대로부터 즐거움을 얻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미셸이라고 소개했지만 나는 할 말을 잃었습니다. 그녀는 얼굴을 아래로 내 위에 올라와 내 등을 돌려 나를 눕혔다. 나는 시간을 놓치고 개울문이 열리는 소리를 들었다. 내 도미나는 내 몸에서 그녀의 둘레를 당겨 나를 풀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