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 디지 이즐과 데이트하지 않는 결혼

나는 소파에 누워 방금 같은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네가 잘 어울릴 줄 알았어." 나는 그저 웃기만 했다. 그때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났다.

우리는 당신이 어떤 종류의 질병에도 걸리지 않도록 감시하고 싶을 뿐입니다.” 나는 즉시 여주인을 바라보았지만 그녀는 가볍게 고개를 저었다. 그러나 당신은 그렇게 운이 좋은 것 같지 않습니다.” 처음으로 나는 내 부상을 진정으로 알아차렸고, 지옥처럼 아팠지만 여전히 내 여주인의 안위가 더 걱정되었다. "이 선물을 좋아할까요? 그것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당신은 현재를 정말 사랑할 것이고 당신이 그것을 느낄 때마다 당신이 정액을 주도록 나에게 간청할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여성 지배자와 남성 복종을 포함하는 이야기를 쓰려는 나의 첫 번째 실제 시도이기도 합니다. 그 후, 영화와 TV는 꺼졌습니다. 그녀는 문을 나서면서 "내가 너에게 해주기를 바라는 것은 설거지뿐이야, 알겠어?"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 소녀는 깃털을 위로 달렸고 그의 거시기, 공, 젖꼭지 주위를 돌았다가 다시 그의 항문으로 돌아갔습니다. 나는 재빨리 알람 시계를 보니 8시를 가리키고 있었다. 사귄 지 처음 3~4개월 이후로 한 번도 하지 않은 일. 내가 당신을 씻기고, 당신을 위해 요리하고, 내일 밤 당신의 헌신적 인 봉사에 대해 당신에게 특별한 보상을 줄 것입니다. "아니요." 그녀의 대답이었다. 처음에는 좋아했는데 지금은 촌스럽습니다. 나는 그것을 보았고 그것은 밧줄 조각에 부착된 일종의 실크 라이너가 있는 일종의 가죽 수갑이었다. 그리고는 소파 등받이를 뛰어 넘어 내 옆 빈 공간에 착지해 흰색 쇼핑백을 바닥에 내려놓았다.

"알 잖아. 나는 가운을 입었고 그것이 내 무릎 정도에서 끝나서 조금 놀랐습니다. "나는. 내가 없는 동안 너 혼자 놀았니?” “아니, 제니. "괜찮아." 나는 다시 소리쳤다. 몇 분 안에 여기서 저녁 식사를 마쳐야 합니다.
난 네가 정말 자랑스러워, 그게 다야.” 그녀는 다시 "그 총알이 나를 위한 것이었으니까"라고 미소 지었다. "저녁을 먹으러 가야 하는데 새 선물을 입어보셨으면 해요." 그녀는 가방을 집어 나에게 던졌다. 나는 부엌으로 갔고 테이블 위에는 바베큐 립 두 접시와 샐러드, 그리고 심지어 마카로니와 치즈도 있었다. "알잖아, 난 다 지쳤어." “뭐야, 뭐야? 그것이 무엇이든 나는 그것을 바꿀 수 있다고 약속합니다.” 나는 그녀에게 간청했다. “내 것보다 의사의 명령이 더 중요해.” 그녀가 말했다. 우리는 조용히 나머지 저녁을 먹었다. 그게 내가 말할 수 있는 전부야. 내 말은 당신이 나에게 쏟는 모든 관심, 내 몸을 씻을 때의 당신의 부드러움, 그리고 당신이 하는 모든 수십 가지 일들을 사랑한다는 뜻입니다 코레 디지 이즐과 데이트하지 않는 결혼. "들어가도 된다, 노예." 그녀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