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 운전사 조언과 데이트

정액이 흠뻑 젖은 시트 아래에 누워 있는 동안, 나는 내 계획의 조각들이 내 머리 속에서 제자리에 놓이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이런. 나는 누구와도 상대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아 그냥 자는 척 했다.

나는 그의 몸통을 핥고, 그가 신음할 때까지 그의 유두 주위를 혀로 휘젓고, 그의 복근과 가슴의 윤곽을 즐기고, 그의 가슴에 돋아나고 그의 배꼽에서 흘러내리는 머리카락의 질감을 즐기기까지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일은 지난 며칠 동안 수없이 퍼져 나를 채웠습니다 트럭 운전사 조언과 데이트.

집에서 하는 것보다 10배는 더 잘 할게요. 그의 뒤틀린 마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형태가 무엇이든 간에, 더 이상 이 사람을 기쁘게 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갑자기, 나는 정말로 배가 고팠지만 그의 엉덩이를 핥지 않았습니다. 그는 승인을 신음하며 내 손가락에 자신을 밀어 넣었다.

속으로는 지금이 내가 처한 상황보다 더 편안한 상황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계단을 올라 현관문으로 가면서 그를 지하실에 남겨두고 자신의 구멍을 가지고 놀았다. 약속해요.

변한 건 나였다. 그는 정말로 그것을 의미했습니다. "일어나, 개년아! 아빠랑 놀 시간이야." 물론 나는 이미 깨어 있었다. 이제 내 반바지를 벗어." 네. 어머니는 나를 보고 반가워하셨고 나는 아버지가 직장에 비상이 걸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의 수탉은 팝과 함께 나에게서 미끄러졌고 그는 일어나서 옷을 입기 시작하면서 나에게 싱긋 웃었습니다. 나는 어리석었다. 나는 그가 안으로 들어오라고 손짓했다. 나는 잠수하기 전에 그의 구멍 주위를 몇 번 돌았다. 언젠가 내가 여기에 들어갈 줄 알았어. 그런 몸을 숭배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그 끊임없는 빨간불을 볼 때마다 앨런의 눈을 바라보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졌습니다. 엉덩이가 너무 이상해." 그가 아무렇지 않게 말했다.

그에게서 나오는 향긋한 냄새는 취하게 했고 나는 당면한 일 외에는 아무 것도 생각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가 자고 있을 때 강철처럼 단단한 복근이 내 몸을 누르는 것을 느낄 수 있어 행운이라고 느꼈다. "지금은 상관없어. 그의 두꺼운 수탉은 내 입을 가득 채우고 그의 호흡이 불규칙해질 때까지 내 목구멍 입구를 계속 찔렀습니다. 나는 그가 더 빠르거나 더 세게 갈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그는 두 가지 모두를 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눈을 감으려 했지만, 소꿉친구가 이런 자세로 바라보는 것이 너무 부끄러웠다 잠비아 데이트 온라인. 오늘 밤 7시에 John의 집에 갈거야? 네, 걱정 마세요.
그럼 그 사람을 어떻게 할 건데?" "그가 우리 둘에게 이미 하지 않은 일은 없습니다. 나는 눈을 뜨고 그의 잘생긴 얼굴을 보았다. 내가 그의 구덩이를 끝내자 그는 나에게 그를 떠나라고 말했다. 그가 내 림 작업을 얼마나 즐기고 있었는지 나는 그가 다시 단단하고 자신 전체에 precum을 누출했기 때문에 말할 수있었습니다.

이 모든 시간이 지난 후에도 그녀는 여전히 그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이 변태이긴 했지만, John은 내 침대에서 나를 지배하는 것을 더 좋아했습니다. 우리가 계획한 대로 Alan은 캠코더를 들고 기둥에 앉아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