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풀 연결

부드럽게 면도한 그녀의 음부에서 비단을 천천히 벗겨내고 반짝이는 소재에 묻은 습기의 흔적을 보고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제 로션이 풀리고 엉덩이가 불편할 정도로 타올랐고, 이전에 그가 그녀에게 가했던 고통을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지금까지 그녀의 보지는 그녀의 엉덩이가 학대를 받은 만큼 무시당했고 가장 가벼운 터치가 Kara를 흥분의 고통에 빠뜨렸습니다. 로프의 끝은 더 가는 가닥으로 꼬여져 있었고 각 가닥은 길이를 따라 여러 번 매듭이 지어져 있었습니다.
앤드류는 손가락 끝을 Kara의 음핵을 따라 움직였다가 그 주위를 움직여 면도칼 안으로 손가락 끝을 밀어 넣었다. 그의 손에 그의 거시기를 잡고 그는 몸을 기울이고 그녀의 귓가에 속삭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손을 잡고 그는 그녀를 벤치로 이끌었고, 그녀는 여전히 코르셋에 단단히 묶인 채로 벤치의 푹신한 표면 위로 몸을 구부렸습니다. Martine은 대화를 시작하려는 Kara의 모든 시도에도 불구하고 말없이 거리를 조용히 운전했습니다. 그녀의 등은 그의 허리에 눌려 납작해졌고, 카라는 마치 앤드류가 그 순간에 그녀의 엉덩이에 밧줄을 묶은 것처럼 각 매듭의 모든 웰트와 모든 찌르는 것을 느꼈다. 그녀의 침대에서 그녀는 지난 밤에만 앤드류가 그녀의 거시기를 그녀의 엉덩이에 밀어넣었을 때 그녀를 묶고 그녀의 감도를 높인 코르셋을 발견했습니다. "쉿, 고통의 즐거움을 발견했을 때 인도해주겠다고 약속했어요.

짧은 경련으로 그의 엉덩이를 흔들었고, 그의 손가락과 엄지손가락에 닿아도 그녀의 젖꼭지가 터질 정도로 부풀어올랐음에도 그녀의 등은 더욱 고통스러워졌다. 앤드류는 손으로 그녀의 피부를 부드럽게 쓸어 넘기며 길고 애무하며 손가락을 물 아래에 담그고 쓰다듬어 그녀의 음핵을 애무했습니다. 제발, 선생님, 제 엉덩이를 엿먹이셔야 합니다." 앤드류는 그녀의 유방을 세게 쥐었고, 젖꼭지는 손가락 사이로 튀어나와 그녀를 그의 사타구니에 대고 세게 잡아당겨 그녀의 단단한 직장에 그의 거시기를 갈기갈기 찢었다 블랙풀 연결. 이제 앤드류는 길고 악랄한 스트로크를 시작하여 카라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포만감을 느끼게 하고 거의 터질 것 같은 느낌을 주었고 그의 수탉이 뒤로 미끄러지면서 머리만 그녀의 항문을 채울 때까지 동굴처럼 텅 비었습니다. 앤드류의 거시기 맛과 그의 혀를 밀어 넣으면 카라의 몸에 작은 오르가즘이 촉발되었고 그녀는 크게 신음했습니다. 그녀는 그의 손이 그녀의 팔을 만지는 것을 느끼며 몸을 떨며 부드럽게 그녀를 일으켜 세우고 그녀를 약하고 불안정한 다리로 복도로 가는 계단을 올라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