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주변에서 그녀의 속옷을 입은 그녀를 본 것이 아닙니다. 그 수에는 서버 수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내 좌절을 그녀 자신처럼 느꼈다. 그 모임은 모양과 크기가 모두 다른 30명까지 모였습니다.
우리는 앞의 나무 문으로 걸어가 재빠르게 노크를 했다. 나는 평생 응답처럼 보이는 것을 기다렸다. 그리고 다른 것은 없습니다. 나는 그들이 답장을 쓸 때 세 개의 점을 흔들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물론입니다.
무알콜이야." 역겨운 목소리에 코가 찡그려졌다. 그것은 우리 고향에서 기차를 타고 가는 것이었다. 낯선 사람과 단둘이 구타하는 것이 두려웠지만 그들은 그다지 낯선 사람처럼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너무 어울리지 않게 느끼기 위해 영원히 찾는 명예 중매를 위해.
그는 도로에 초점을 맞추기보다 반사 거울을 통해 보았다. 나는 고개를 저으며 그녀의 요청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나는 "1단계만큼은 아니지만 복귀를 고려하고 있다"고 동의하며 신음했다. 그녀는 내가 집에 돌아왔을 때 원래 앉았던 의자에서 자신의 음료를 홀짝이며 내 관심 분야가 전화에 맞춰져 있을 때 내 표정을 따라잡았습니다. 여자는 집의 다른 방향을 가리키며 "게임방에서 해보세요."라며 나를 바라보았다 가장 재미있는 데이트 웹사이트. 우리는 캐주얼하고 스마트한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입습니다. 시시한 농담부터 음식과 음악과 같은 관심사에 대한 일상 생활 일화까지.
내가 마지막으로 확인했을 때와 지금 사이에 한 메시지가 내 관심을 끌었다. 물론 위협적인 사람도 아닙니다. 남자의 뒤로 기대는 헤어라인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녀가 얼굴을 붉힐 때까지 금발의 매력을 발산합니다. 그녀는 내 안경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개암나무 큰 올빼미 눈으로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수줍어합니다. "나쁜 리바운드.
즐겁게 해 주세요. 어떤 모임인가요? 이에 대한 응답으로 나는 다음과 같은 답변을 읽었습니다. 모임을 위해. 그녀는 자신감과 명령으로 그녀의 주위를 맴돌았습니다. 작은 공기가 내 입술을 떠나 내 몸을 순환하면서 놀랐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