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데이트 코스텐로스

나는 여전히 숨을 거칠게 내쉬고 그의 턱에 내 정액이 떨어지는 것을 내려다 보았다. 그는 몸을 기울이고 내 개통의 한가운데서 내 보지를 핥아주었습니다. 그가 그의 혀로 하는 일, 나는 그것이 내 보지에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상상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배가 가라앉았다. 정말 흥분했고 내가 떠나기 전에 탈의실에서 빨리 문질러야 할지 말지 결정하고 있었습니다. 부드러운 분홍색 살의 다른 부분이 거친 끝과 만나는 순간의 이미지가 내 마음에 떠올랐고 내 빨간 팬티가 축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 몸, 그 팔과 손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어린아이의 울음소리는 공상에서 깨어나 짜증을 내는 산타와 안절부절 못하는 아이로 돌아섰습니다.

다시 일상으로. 문을 닫는 데 시간이 좀 걸렸고 쇼핑 센터가 가까웠고 집에 가기 위해 떠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온라인 데이트 코스텐로스.

그래서 내 인생은 평생 동안 대중의 당혹감을 견디며 카메라 플래시에 맞춰 5초 동안 아이를 웃게 만들었습니다. 이날은 내가 예상했던 것과 많이 달라졌다 채식주의자를 위한 최고의 데이트 앱. 그는 으르렁거리더니 아무 생각 없이 내 조그마한 치마를 찢고 내 엉덩이를 가볍게 잡고 근처 의자에 나를 앉혔다.

나는 나의 재미를 가지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