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의 일부는 다른 사람이 거기에 없는 척하고 그냥 일상적인 일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데이트 앱 회사. "아침 내내 나를 놀리셨군요.
나는 아름다운 광경에서 눈을 찢었지만 그녀가 나를 보고 있는 것을 보았을 뿐이었습니다 데이트 서비스 그냥 점심입니다. 그리고 나는 기회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사무실에서 그녀를 많이 보았고 때때로 대화를 시작할 용기도 있었습니다.
그녀는 이제 석방을 간청하면서 내 머리를 거의 만지작거리고 있었다. 나는 지금 통제하고 있었고 그 느낌은 믿을 수 없었습니다. 음, 오늘 정말 멋져보이네."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건 그 말밖에 생각이 나지 않아 쳐다보는 것을 변명할 수 있었다. 옆에 있던 섹스 폭탄은 무심코 관찰했고, 이따금씩 평가서에 짤막하게 메모를 했다. "글쎄요, 당신은 도전적으로 준비된 것 같군요... 나는 그녀의 열정이 고조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이제 내 어깨에 걸쳐진 다리가 나를 스위트 스폿으로 재촉했습니다. 맙소사... 이제 내 등은 카운터에 기대어 있었고, 완벽한 나일론 다리 하나가 내 옆에 매달려 있었습니다. 그녀는 한쪽 다리를 들어올렸고 나는 그녀의 종아리를 잡았다. 오르가즘의 강도에 의해 들리는 것에 대한 걱정은 더 이상 없어졌습니다. "나는 당신이 질내 사정을 할 때 당신의 얼굴을보고 싶습니다. 지금 내 마음을 가득 채운 질문은 그녀가 놀리는 것을 멈출 것인지 아닌지였습니다. 나는 실수로 사과했지만 그녀는 말을 끊었습니다. 스스로 놀면서 확실히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계속 오게 하려고 합니다... 슬쩍 들여다보고 싶은 충동을 더는 참지 못하고 옆으로 시선을 돌렸다. 더워." 그녀는 숨을 내쉬며 내 바지에서 손을 떼었다. 여전히 몸을 기대고 있는 그녀의 눈이 나와 마주했다. 나는 즉시 붉어졌습니다. "음..." 그 소리는 비자발적이었고, 욕망의 단일 소리에서 방출되는 억눌린 욕망의 전체 아침이었다. 음 젠장... 내 다른 손의 손가락은 그녀의 매우 젖은 입구를 부드럽게 위아래로 미끄러졌습니다. "아, 젠장..." 그녀는 내 혀가 그녀의 음핵을 씻어내자 큰 소리로 욕을 내뱉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