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대 배수구를 연결합니다

그녀는 웃었습니다. 이런 옷 입는 걸 본 적이 없어.

그녀는 키스를 깨고 "당신은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큽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웃으며 그녀의 떨어지는 음부를 청소하기 위해 팬티를 집기 위해 손을 뻗습니다.

"내일 여기 오시나요? 앉아서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저도 정말 좋겠어요." 그녀는 "내일 보자"라고 말한다.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더 열심히 그리고 더 빨리 갈라고 말한다 싱크대 배수구를 연결합니다.
우리는 저녁을 먹고 밤새 잡담을 합니다. 넌 어때? 결혼했니?" "나는 약 10년 전에 이혼했을 뿐이야. 어찌할 바를 몰라 그냥 고개를 저었다. "왜 좀 더 편해지지 않아?" 그녀는 내 셔츠의 단추를 풀기 시작합니다. 나는 그녀가 신음 소리를 쥐어 짜고 당겨. 나는 공중에 걷고 있다. 오늘은 고등학생 때보다 조금 더 컸을 것 같아요 코치 데이트 nedir. "삼켜 라!" 그녀는 요구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가능한 한 이야기할 수 있도록 조용한 장소에서 그들에게 부스를 알려준다. 우리는 안으로 들어가 그녀의 집은 아름다운 곳입니다. 사람들이 도착하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약간 앞으로 몸을 기울입니다. 아이는 있니?" 그녀는 묻는다. 지옥처럼 아프지만 cumming에서 나를 멈췄습니다.

그녀가 고등학교 때 나를 위해 무언가를 가졌다는 것이 믿을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머리가 나올 때까지 거의 일어납니다.

나는 두 살배기처럼 운다. 그런 다음 그녀는 나와 얼굴을 맞대고 침대 위로 기어 올라갑니다. "맙소사, 대단했어." 나는 그녀에게 말한다.

그녀는 다시 한 손으로 내 샤프트를 다른 손으로 내 볼을 앞으로 몸을 기울입니다. 내 반바지에 묶여 지옥처럼 아파요.

"나는 내가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런 다음 그녀의 엉덩이를 선회하기 시작합니다. "공정하지 않아!" 나는 그녀에게 "나는 게임을 할 수 없다"고 말한다.
내가 절대 입지 않는 것. 그녀의 따스한 입술이 내 입술을 짓눌렀다.
나는 7시에 바로 도착했다. 맙소사, 그녀와 다시 섹스하고 싶다. 그러나 하나님 저는 천국에 있습니다. 가끔은 나에게 지옥을 부끄럽게 만들기도 한다. 내 기억이 맞다면 한 번 곤경에 처한 거지." "네, 하지만 신문에서 당신의 이름을 본 기억이 있습니다." "네, 그 때문에 1년 정도 감옥살이를 했어요. 입에 정액을 물고 말을 할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