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하지 마세요.
"완전 맛있다!" 그는 그녀를 안으로 밀어넣으면서 속으로 생각했다. "내가 실비아를 벗었다고 했지?" 존은 윙크를 하며 조수에게 조롱하듯 물었다. 이 명령에 그녀의 얼굴이 하얗게 변했다 중매 공동 je. 웃으면서, 그들은 변태적인 전 상사가 확실히 이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기 때문에 그것이 일어나기를 바랐습니다. "너는 내가 누군지 몰라?" 쉴라는 자신이 잡힌다는 사실을 알았지만 여전히 함정에서 빠져나올 것으로 기대되는 자신의 가짜 분노에 호전적으로 질문했습니다.
실비아는 총알에 땀을 흘리고 있었지만 존은 총알을 씹고 있었다. 이제 벌거벗은 채로 그의 앞에서 단단히 움켜쥔 손바닥만이 그의 전직 직원들에게 손을 흔드는 것을 막았고 그는 그것이 그대로 있기를 바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아니요!" John은 "그리고 나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녀가 침을 뱉고 욕을 했을 때, 그는 그녀가 비정상적으로 활발하기 때문에 오늘이 특히 재미있을 것이라는 큰 기쁨을 느꼈습니다. "Ok Class, 이제 이 상황에서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가 물건을 훔쳤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그의 죄가 의심되지 않습니다. 너에게." 문이 열리자 아름다운 젊은 여성이 걸어오는 것을 보고 모두가 놀랐습니다. 그녀의 명령이 고함을 지르자 군중들 사이에서 집단적인 헐떡거림이 터져 나왔다. 그렇게 하면 손실이 방지되고 경찰이 연루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들의 변덕스러운 상사는 수년 동안 그들 모두를 공포에 떨게 했고 그를 공개적으로 한 단계 낮추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