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들어오거나 나갈 수 없습니다. 그녀이든 아니든.
엘사는 몇 달 안에 여왕이 될 예정이었지만, 안나는 부모를 잃은 스트레스와 아무 말도 하거나 놀아줄 사람도 없이 성에 갇힌 채 미쳐가고 있었습니다. 감사의 인사로 생각하고, 바깥으로 나갈 수 있는 혜택도 드려요." 벽과 세상을 본다. 입에 넣고 드나드는 그의 마지막 부탁을 기억하며 말했습니다. 하지만 한 두 시간 동안 저를 문 밖으로 나오게 해 주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 그런 눈으로 보지 마세요. Anna는 귀에서 귀까지 미소 지으며 마침내 게이트 반대편으로 나갈 준비가되어 행복하게 나타났습니다. Anna는 자신의 거시기의 크기뿐만 아니라 그녀가 말하고 대우받는 방식에 대해 무엇을 말해야 할지,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그는 그녀가 거의 모든 방법으로 그의 거대한 수탉을 꺼냈고, 그녀는 그녀가 그것을 보았을 때 전에 한 번도 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숨을 헐떡였습니다.
그리고 다음 주에는 원하는 만큼 몇 번이든 당신을 성 밖으로 내보내겠습니다. 엘사는 눈을 동그랗게 뜨고 천천히 뒤를 돌아 경비원을 기쁘게 하는 그녀의 작고 동그란 엉덩이를 보았습니다. 그녀가 그의 거대한 크기에 쉽게 넘어지는 것을 계속하면서 그가 그것을 단단히 움켜잡았기 때문입니다.
Anna는 그에게 다가가서 무슨 말을 하려는지 정확히 알지 못했지만 그냥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3세의 온라인 데이트. 그녀가 그와 마주하기 위해 몸을 돌려 그의 방향으로 돌아가기 시작했기 때문에 일어난 일입니다 설탕 미라 데이트 인도.
그 어느 때보다. 안나는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경비원 외에는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어두워질 때까지 기다렸고, 그 순간에 지정된 장소에는 그밖에 없었고, 그것도 작은 방에 없었습니다. 그는 그녀의 손을 잡고 자신의 자지에 놓고 Anna가 이제 스스로 동작을 하는 것처럼 놓아주기 전에 손으로 그것을 쓰다듬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서 얼어붙은 이야기를 많이 본 적이 없어서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의자에앉고옷을천천히벗은후여기서무엇을할지말하겠으나 내가 말하는 한 가지, 그렇지 않으면 거래가 종료됩니다." 경비원이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