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그 드레스를 벗고 그녀를 다시 여기로 불러서 그녀를 지나치십시오. 스테이시는 리틀론에게 다가가 즉시 그녀의 팔을 그녀를 감싸고 그들의 몸을 같은 높이로 끌어당겼습니다. "잘 들어, 개년아, 우리는 몇 개의 전문점에 가다가 Sam's Club에 갈 거야. "그녀의 맛을 볼 수 있습니까?" 나는 붉어진 얼굴에 살짝 미소를 지으며 물었다. 그러면 우리가 Sam's Club이고 식료품을 구하고 더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플랫을 입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녀의 태도가 외출이 행복하고, 명랑하고, 사랑스러워서 내가 그녀를 자랑스럽게 만드는 일반적인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화장실에 1~2분 정도 있다가 빨리 가자." 큰 탈의실을 나와 화장실까지 넘어지거나 비틀거리지 않고 어떻게 걸어갔는지 정말 모르겠다. "아니요. 그게 당신에게 가장 친절했어요." 그가 남자다운 어조로 말했다. "세상에!" 나는 Stacy의 사랑스러운 열린 입에서 폭발하면서 비명을 질렀다. 당신의 불쌍한 노예 선생님을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은 아이가 밝게 웃으며 그에게 말했습니다.. 1장 - 따뜻한 입과 젖은 궁핍한 새끼 Littleone은 감정적인 일을 겪었고 나는 우리가 집에서 나와 심부름을 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예, 그녀는 그렇습니다. "이 노예가 당신을 기쁘게 해주세요." 나는 그녀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며 말했다 katie는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에 가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의 움직임과 애무는 느리고 부드러웠기 때문에 나도 본능적으로 허벅지를 벌려 주인의 도움이 필요한 성기에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제 친한 친구들에게는 칼이지만, 저를 섬기는 사람들은 저를 선생님이나 스승님이라고 부릅니다." "Littleone은 그녀가 당신의 재산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미 당신을 사랑하는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내 가게 앞으로 걸어갔다.
Littleone은 그녀가 이만큼 오래 걸릴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그녀는 정액이 필요했습니다. "제가 여기 있습니다." 그녀가 손을 뻗어 그녀의 단검과 나일론 양말만 신고 서 있는 자신 쪽으로 몸을 돌리면서 작은 사람이 말했습니다. "안돼요, 오늘 오후 3시까지는요." 그녀는 발을 약간 들이밀고 아름다운 엉덩이를 아주 멋지게 흔들며 탈의실을 향해 걸어가며 말했다. 웃으면서 가볍게 머리를 흔드는 스테이시는 그저 킬킬거리며 천천히 나를 핥고, 빨고, 혀로 핥기 시작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