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했어. 린은 반짝이는 갈색 물결 사이로 여기저기서 새하얀 머리카락 한 가닥이 엿보이는 중년의 키가 작은 여성이었습니다.
정의가 없습니다. 나는 감정이 나를 스쳐 지나가는 길 건너편을 바라보며 서 있었습니다. 오늘은 시청에서 연기로 선을 넘은 날이었다. 그녀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면도기였습니다. 발기가 나를 앞으로 끌어당겼을 때 나는 그녀에게 다시 키스했다. 이 벌거벗은 아름다움을 팔로 감싸고 싶은 절박함에 내 머리가 헤엄쳤다. 내가 그녀의 클리토리스를 위아래로 가볍게 문지르면서 그녀는 다리를 벌리고 그녀의 구멍으로 들어갔다. 그녀는 침대 위에 접힌 옷 두 뭉치를 가지고 있었다. 내 발기는 그녀의 허벅지 사이에 자리 잡고 있었고 그녀는 그것에 반대하여 움직였습니다. 나는 그녀가 웃을 때까지 그녀의 입술에 키스하고 싶었다. 오해하지 마세요.
건너편 여자도 기혼자였다. 세입자들 사이에서 나는 그 자리에서 일한다.
나는 그녀의 입에 키스하는 것을 멈추고 그녀의 목 옆으로 내려갔다 데이트에서 네덜란드어가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항상. 나는 뒤뜰 담장 옆에 있는 관목으로 미끄러져 들어가 엿보았다. 그녀는 세탁실에서 왼쪽으로 벗어났습니다. 그런 계산적인 방식으로 결혼 반지를 다시 비틀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더 많은 것을 원했다. 나는 내가 경이의 광대함을 표현할 능력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내가 미쳤거나 사회에 위험하다고 여겨지든 상관하지 않았다. 그녀의 피부는 크림 같고 비단결 같았고 모든 면에서 비밀스럽고 공개적으로 말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었습니다. 그런 위치에 있는 그녀의 작은 프레임은 내가 울타리의 상단 가장자리를 움켜쥐게 만들었습니다. 아주 천천히, 그녀는 긴장을 풀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식으로 계획된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녀가 비명을 질 때까지 내 찌르기를 그녀에게 때리고 성교하는 것을 자제하려고 했습니다. 이 멋진 여성의 미소 같은 것은 없었습니다.
아니, 십대처럼. 나는 그녀의 얼굴, 그녀의 헐떡거림을 읽으려고 애쓰고 있었습니다. 이 멋진 순간을 끝내고 싶지 않았습니다. 십대 가슴은 익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