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엮이고 싶은 남자를 다루는 방법

나는 감각에 넘쳐 주변에 눈이 멀어 다른 네 감각이 불타올랐다 그냥 엮이고 싶은 남자를 다루는 방법. "좋아해요? 음, 당신의 예쁜 성기가 내 손 전체에 흘러내리고 있어요. 계속해서 그는 나를 그 영광스러운 오르가즘 절벽의 벼랑으로 데려갔지만 가장자리에서 나를 끌어당겼습니다. 나는 이 게임을 기대하며 헐떡이며 내 심장과 배는 나비로 가득 차고 내 심부 온도는 올라가고 있었다. 그는 손을 내밀어 내 클리토리스를 마사지하고 나를 다시 땅으로 데려온 다음 내 안에 두 손가락을 밀어 넣고 내 몸을 이완시켜 내 몸을 문지르는 동안 내 깊숙이 정액을 마사지했습니다.

그의 움직임은 조금도 서두르거나 서두르지 않아 긴장과 흥분을 동시에 느끼게 했습니다. 그는 내 옆에 서서 움직였고, 나는 그의 손이 내 엉덩이를 쓰다듬고 쥐어짜는 것을 느꼈다.

초점을 맞추기 위해 눈을 깜박였더니 한 손가락을 깨끗이 빨고 있는 그가 서 있는 것을 봤습니다. 나는 내 속박에 반대하며 몸부림치기 시작했다. 그의 손가락 끝이 내 손목에서 팔뚝, 겨드랑이 아래, 그리고 갈비뼈까지 오를 때 나는 떨리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내 귀에 속삭이기 전에 나는 내 뒤에서 그의 존재를 느꼈다. 그는 무자비했다. 밧줄이 꽉 조여서 손목이 아팠다. 제가 오게 해주세요." 나는 그에게 나의 달콤한 고통을 덜어달라고 간청했습니다. 내 오르가즘이 내 몸을 완전히 압도하기 전에 그가 내 음핵을 빠는 것은 불과 1 분이었습니다. 그는 내 마음을 읽을 수 있다는 듯이 내 엉덩이를 세게 두드리며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입이 내 클리토리스에 있었다. 고통스럽게 느린 원.
맛을 보고 깨끗하게 핥아라"고 명령했다. 내 근육이 그의 손가락 주위를 맛있게 움켜쥐었고, 탐욕스럽게 그를 더 많이 채워주길 바랐다.
*찰싹! slap!* 내 엉덩이 바로 아래, 허벅지 주름에 두 번 맞았습니다. 목 뒤의 작은 머리카락이 눈길을 끌었다.
관능적이고 '현실적인' 아주 좋은 이야기입니다...제 얼굴에 미소를 짓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는 내 앞에 서서 내 눈가리개를 제거했습니다.

그는 내 입에서 작물을 뽑았고 내가 불평하기도 전에 내 오른쪽 젖꼭지를 재빠르게 때렸다. 그는 내 다리 사이로 손을 뻗어 내 음부를 문지르기 시작했고 내 주스를 사방에 퍼뜨렸습니다. 그는 내 몸 아래로 가죽의 넓은 패드를 끌었습니다. 밧줄이 조여져 손목을 물어뜯는 고통은 나의 즐거움을 더해줄 뿐이었다. "선생님, 제가 와야 합니다. 그는 내 목에 키스하는 동안 손가락 끝으로 내 팔의 길이를 추적했습니다.

내 피부는 따끔거렸고, 그의 입을 다시 내 피부에 닿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몇 분이 지났는지 몇 시간이 지났는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신음을 참기 위해 아랫입술을 깨물었다. 나는 더 이상 혀를 참지 않고 신음하고 한숨을 쉬며 석방을 간청했습니다.
마지막에 스위치 빼고 다 맘에 들어요.. 나는 매 스트로크마다 그의 공이 내 음핵을 때리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그 감각은 거의 나를 미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영원처럼 느껴졌던 나를 계속 놀렸다. 그리고 나는 그를 복종시키도록 할 차례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명령에 따라 나는 모든 통제력을 잃었습니다. 무릎이 풀리면서 몸이 느슨해졌고, 그는 팔로 내 허리를 감싸 안아 나를 안았다. 음, 내 욕심 많은 작은 년, 놀림을 받고 뺨을 맞고 엿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의 말은 내 피부를 따끔거리고 내 보지를 움켜쥐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