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싶은 대로 하세요 무료 데이트 앱 2017. 46세 남자와 데이트. 아내와 아이가 있는 친구 J를 제외하고는 요즘 우리 모두에게 여자 친구가 있습니다. 나는 그녀를 욕실로 데려가 샤워실에 쪼그리고 앉아 그릇에 오줌을 쌌습니다. 이제 입을 벌려." 그녀는 울기 시작했다.
나는 그녀에게 깊이 키스했다. 15분 안에 목줄을 하고, 깨끗이 하고, 기름칠을 했으면 좋겠어." "애완동물" 내가 그녀에게 말했다.
그녀가 나를 위해 입게 한 이후로 매일 밤. "오늘 밤은 아주 특별한 밤이야, 펫. 와우 이 굴욕이 너무 뜨겁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너와 내가 뭔가를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 그녀는 조금 기분이 좋아졌다. "암캐 하지마. "나중에 보자." 그리고 나는 떠났다.
우리 중 누구도 예전처럼 파티를 하지 않았지만, 그럴 이유가 없었습니다. M은 거실 한가운데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M은 내 발밑에 앉아 내 신발을 신었고 내가 좋아하는 대로 끈을 묶었다. 나를 봐!"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움직일 방법도 없고 가루에 자국도 남기지 않아 그녀는 어쩔 수 없이 가만히 앉아 있거나 그 결과를 직시해야 한다. 당신은 나이가 들면서 인생에 다른 더 절묘한 즐거움이 있음을 깨닫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사랑스러운 뺨을 따라 흘러내리는 침을 말리는 것을 제외하고는 머리를 위로 올렸습니다. 나는 그녀의 코에 플라스틱 돼지 주둥이를 달고 그녀의 머리에 있는 돼지 귀에 귀여운 작은 클립을 달았습니다. 뭘 입어야 하는지 알려드리지는 않겠지만 멋져보이세요. 그날 밤 늦게 내가 돌아왔을 때 M은 여전히 제자리에 있었고 여전히 거울에 비친 자신의 돼지 같은 모습을 바라보고 있었다.
그녀는 매우 흥분했다. 애들이랑 나가서 맥주 좀 마실게. 그녀의 어깨는 축 처져 있었고 그녀는 부서져 보였습니다. 그녀를 다시는 보지 않겠다고 위협하는 것은 그녀를 정말로 두렵게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내 친구들과 술을 마시러 나갔다.
내가 떠나기 전에 나는 그녀를 거울 앞에 앉히고 가만히 앉아 있으라고 말했다. 그녀의 립스틱과 아이라이너가 번지기 시작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