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데이트에서 가벼운 자폐증

"아니요, 여기가 좋아요." 그녀는 헐떡였다. 그것은 확실히 그의 아내처럼 들렸다.
그녀는 정말 가까이에 있었고 큰 소리로 신음했습니다. Fiona는 아파트 문이 열리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는 그녀를 너무 원했습니다. 그녀는 재미있을 거에요. 그녀는 그녀가 이것을하고 싶어했다고 확신 했습니까? 그녀는 긴장했고 너무 나빴습니다. 그는 이미 열심히 일했고 그는 반바지를 통해 자신을 쓰다듬었습니다. 그녀는 Jake가 그녀를 엿먹일 때 이런 기분이 들길 바랐다.
그는 그녀를 놀리고 있었다. 그는 그녀가 그랬던 것처럼 문에 기대어 그녀가 천천히 침대를 지나 방 저편으로 걸어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의 성기를 그녀의 클리토리스에 문지르면 전기 같은 느낌이 들었다. 그는 그녀의 다리를 조금 올렸다. "또 혼자라면 범죄입니다." 그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그는 정말 좋은 갈색 눈을 가졌습니다. 그들의 입술이 만났다.
그녀는 그것을 자신의 내면에서 느끼고 싶었다. 내 잔이 비었을 때 그가 곁에 없다는 것은 그에게 너무 안타까운 일입니다." 그녀는 방을 둘러보고 있었다. 그는 확실히 좋아 보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그녀는 그를 거의 알지 못했고, 그는 도끼 살인범일 수도 있습니다. 그는 잠시 말을 멈췄다. 그가 질투하는 유형이 아니기를 바랍니다.

그녀가 눈을 감았다면 그녀는 피 묻은 전형적인 백인 영국인을 시각화했을 것입니다. 그는 잠시 귀를 기울이고 또 다른 신음 소리가 들린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가까워지고 있었다. 그녀는 그를 몹시 원했다. 수영장에서 당신을 찾으러 가면 그는 무엇을 할 것입니까?" 그는 이것이 좋은 생각인지 궁금했습니다. Nigel이 바로 거기에 있었고 그는 그녀의 뒤에서 문을 닫고 잠갔습니다.

그는 문을 열었고 그것이 바닥을 긁으면서 큰 소리를 내었습니다 성인 데이트에서 가벼운 자폐증. "오 씨발 나이젤!" 그녀가 말했다. 그녀는 그에게 다가가 그의 얼굴을 똑바로 마주했다. 너무 많은 긴장이 있었고, 이제는 열정의 급류로 방출되고 있습니다. 그는 빈 의자로 걸어갔다. 그녀는 방을 가로질러 문에 등을 기대고 있는 그를 바라보았다. 그는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었습니다. 그는 그녀가 정말로 끝까지 할 것인지 아니면 죄책감이나 무언가를 하고 겁을 먹을 것인지 궁금했습니다. "아니요, 남편과 여행 중이에요." 그녀는 대답했다.
제이크는 누군가가 문을 손가락으로 쾅 닫는 소리가 나는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나와 함께 수영하러 갈래요?" "하고 싶어, 진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