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큰 끈으로 묶는 이중 끝이 있는 것! 사실, 저는 희망하고 있습니다..." 말괄량이, 내가 MILF이고 당신이 당신 자신을 초대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Debbie가 Anneka에게 그녀의 엉덩이를 몇 번 더 뺨을 때리며 말했습니다. 뒤에서 수상한 느낌의 신발 가방을 발견하고 침대로 가져갔고, 그것을 위로 기울이고 당신의 딜도 컬렉션을 떨어뜨렸습니다! "와우! 잘 봤습니다. 에마, 당신이 듣게 되어 기쁠 수도 있지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어요! 그녀는 당신의 방을 찾는 것이 정말 교활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효과적인 온라인 데이트. ..err...개인 소지품인데 이제 그걸로 뭘 하고 싶은지 말씀하시는군요!" 그래서 그녀는 Anneka에게 몇 번 더 뺨을 때렸다.
그녀는 그녀와 섹스를 하고 싶게 만드는 그녀의 두 배나 되는 '나이 든 여성'에 대해 무언가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의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잘못... 어느 날 아침, Anneka는 Debbie의 침실에 진동기가 들어가는 소리를 들었다고 확신했습니다. 신음하고 경련을 일으키며 큰 소리로 다가온 안네카에게는 너무했다.
또 와야지! 내 클리토리스를 빨아!" "아, 아직 가능성은 없어, 말괄량이." Debbie가 말했다. "Anneka, 자기야, 당신은 정말 아름다운 성기를 가졌어.
"그때 나는 진동기를 들었습니다!" "세상에." 데비가 말했다. 그녀는 주말 동안 친구 Emma의 집에 머물기 위해 가는 길에 Emma와 함께 있는 것이 아니었고 그녀의 Mum Debbie, Mrs Fraser 또는 'Mrs F'와 함께 전화를 걸었습니다. 나는 당신을 오랫동안 빨아 드릴 수 있습니다." "그게 내가 바랬던 것입니다." Anneka가 말했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그녀는 자신이 안네카에게 얼마나 흥분했는지 깨닫지 못했다. "하지만 Emma는 나보다 더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그날 아침에 몸을 움츠리고 있었다면 손에 팬티 한 켤레가 있었고 정액이 모두 젖었을 수도 있습니다. 한 번에 그녀는 Debbie의 치마를 들어 올려 그녀를 핥고 빨고 특히 그녀의 멋진 섹스 냄새를 흡입했습니다.
"여기 아니야, 안네카, 누가 보고 있을지 모르잖아!" 안네카는 그저 웃었다. 이틀 후 Anneka는 또 다른 메시지를 보냈는데, 이번에는 그녀가 언제 머물 수 있는지 묻는 메시지였습니다. Anneka는 목이 메어 목을 조르는 외침을 내뱉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