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시에 차를 타야 합니까?" 레오가 물었다. "나는 그날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확실합니까? 나는 당신을 내보내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그녀가 대답했습니다 50년 된 데이트 사이트. 그는 레몬 냄새를 맡는 여자를 본 적이 없었고, 그녀를 사랑했습니다. 키스는 왜 안해? 그들은 전에 키스했었다. 그녀는 너무 젖어 있었고, 그는 그녀의 골반을 그의 쪽으로 약간 뒤로 기울이면서 바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들은 1분 동안 그렇게 머물렀다. "잠시 가실 줄 알았는데요?" "그리고 당신이 가진 것은 이것뿐인가요?" 그리고 그는 검지 손가락으로 상단 끈으로 가방을 잡고 빠르게 무게를 7파운드 미만으로 재었습니다 최고의 엘리트 중매 서비스. 그녀는 딸이 집에 머물면서 차를 태워 주기를 바랐지만 계획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녀가 아는 것보다 더 그녀를 걱정했다. 보안 검색대를 통과하기에 충분히 빠르겠죠. 펠리시티는 말로 대답하지 않고 그를 빤히 바라보며 한 손으로는 센터 콘솔을 위로 젖히고 다른 한 손으로는 자신을 묶고 있던 안전벨트를 풀고 있었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세게 키스했지만 그녀는 뒤로 물러나며 "키스하지 말고 다른 것은 괜찮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그녀의 내면 깊숙이 파고들자 그녀는 기뻐서 소리쳤다.
그녀의 가슴은 그의 얼굴에 너무 가까워서 고개를 숙여 얼굴을 묻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는 그녀의 랩 어라운드 드레스의 한쪽을 움직여 그녀의 브래지어를 지탱하고 젖꼭지를 가지고 놀 수 있도록 유방을 충분히 조였습니다. 그는 그녀가 속으로 뜨거울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녀의 속살의 열기에 갑자기 윗입술에 땀이 송글송글 맺혔다. 그는 그녀의 가슴 꼭대기에 키스했고, 그의 숨결은 그녀를 한숨 쉬게 했다. 그 동안 그의 손은 그녀의 모든 곡선을 기억하고 싶어 방황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녀가 아직 관계를 맺을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데 제동을 걸었습니다. 두 사람의 몸이 슬로우 모션으로 움직였다.
그러니 오전 1시 20분에 데리러 오시겠습니까? 당신이 잘 번 잠을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 수요일, 그는 그녀가 예상했던 것보다 즉시 10분 일찍 도착했습니다. 그는 질문을 하고 사물을 명확히 하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그의 조깅하는 사람을 흔들기 위해 그의 무게를 들어 올리고 끈 팬티를 옆으로 옮기고 다시 그 위에 앉았습니다. 펠리시티는 휴대전화에 알림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레오, 차 세워." 펠리시티의 지시는 확고했다. 그 전에 그녀는 상황이 좋아질 때 멈췄는데 무엇이 바뀌었는지 그는 궁금했습니다. "비행기가 새벽 3시 30분쯤이고 공항에 2시 15분쯤 도착해야 해요.
다음날 Leo가 벤치에서 그녀를 발견하려고 할 때 그녀는 그에게 그녀가 잠시 동안 도시를 떠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 그리고 지금은 아버지와의 건강 위기. "내가 당신을 태워 드릴 수 있습니다."라고 Leo는 말했습니다.
Felicity가 말에서 내리자 그녀는 옷을 다시 조정하고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다시 자리에 앉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