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는 오늘날의 아름다운 신인이 어떨지 상상했습니다. 제 복종을 통해 우리는 하나입니다." 그녀가 대답했습니다. "그녀가 소리쳤던 이 병신같은 새끼들아, 우리의 아름다운 공원에서 어떻게 그런 짓을 할 수 있어!" 그녀는 소리쳤다 1920년 데이트 중. 맞춤형 중매 코드를 얻는 방법 fortnite. 그녀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묶여 있고, 눈을 가리고, 취약했습니다. 스테파니는 따뜻한 잔디를 따라 손을 따라 무릎을 일으키며 메트로폴리스 광기의 소용돌이 속에서 음탕하게 삶을 떠났습니다. "여보, 이리 와. 그녀는 남편이 곧 그녀의 몸과 몸을 덮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남편이 퇴근 후에 찾아야 했습니다. 현재 그녀는 침실에 묶인 채로 행복했고 가족 사진은 방에 흩어져 있었습니다. 스테파니의 음핵은 그녀의 근처 아파트에서 마스터의 보상을 생각하면서 부풀어 올랐다. 잘 익은 열매처럼 잔디밭을 가로질러 펼쳐져 있는 아름다운 최음제 덩어리는 모두에게 도취적인 기능을 과시했습니다.
"주인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스테파니가 짙은 검은색 개 목걸이를 드러낸 흥분에 찬 빛을 내며 어깨를 휘날리며 짙은 짙은 머리카락을 쓰다듬으며 대답했습니다. 완벽하게 둥근 바닥, 탄력있는 허벅지와 조각된 종아리, 금성의 보조개와 함께 가늘어지는 허리로 가득 찬 수건. 스테파니는 아파트 문을 열고 마스터의 발 앞에 무릎을 꿇고 칵테일을 가져다주었습니다. 그들은 멀리서 울리는 사이렌 소리 속에서 서둘러 공원을 떠났다.
두 명의 아름다운 여성이 마스터 시트에 서명했고, 스테파니는 앞으로 그들을 만나기를 고대했습니다. 먹일 수 있도록 허락하셨습니다, 선생님. "당신은 나를 기쁘게 한 것보다 당신 자신을 더 기쁘게 했고, 당신 안에 깃든 어둠을 먹였습니다." 마스터가 대답했다. 일부는 자신의 어둠의 깊이를 탐구할 만큼 충분히 용감합니다. Stephanie는 공개적으로 제출한 후 보상을 기다렸습니다 이란 데이트 토론토. 뉴욕은 그들의 리비도 라이프에서 많은 첫 번째 기회를 제공했지만 수요일에 기꺼이 한 여성이 걸어가는 것을 보는 것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녀를 봐, 평범함의 멜란이 뒤섞인 내 뮤즈." 마스터는 놀란 스테파니 뒤에서 마술사처럼 고함을 질렀다.
"예, 주인님. "나에게서 떨어져, 이 병신새끼야." 여자가 항의했다. 대부분은 그것을 영원히 잠그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나는 당신의 주인입니다." 그녀가 그에게 속삭였다.
창백한 갈라진 피부는 천상의 구체에서 태양처럼 엿보였다. "경찰을 불러, 누가 경찰을 불러!" 그녀는 소리쳤다.
왜 그는 항상 공개적으로 나를 모욕해야 했는가? 스테파니는 그런 공개적인 복종에 대한 생각에 흥분하면서 속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스테파니의 주인이 그에게 남겨준 저녁 식사를 즐기러 왔다. 그녀가 비키니를 입은 상반신을 위로 받쳤을 때 땀방울이 그녀의 등 아래로 흐르기 시작했고 그를 먼저 감시하기를 희망했습니다. 주인님을 기쁘게 하였습니까?" 스테파니가 함께 연주했습니다. "힐걸" 마스터는 스테파니가 옆으로 기어오면서 명령했다. "그녀, 아가씨." 마스터가 지시했다. 스테파니의 구불구불한 마음은 대도시의 웅장한 마마시타들 사이에 어울리면서 그녀의 마른 45세의 몸을 드러내고자 하는 스승님의 소원을 숙고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테파니가 주인님의 손길을 간절히 구하며 진심으로 말했습니다. 스테파니는 면 반바지와 팬티를 이빨로 찢기 시작하면서 곧 시위대에게 딜도를 떨어뜨렸습니다. "아마도 내가 그녀를 훈련시킨 것처럼 당신도 훈련을 받고 싶을 것입니다." 마스터가 모인 군중들에게 광고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