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손이 잠시 내 피부를 떠났고 내 피부에 무언가가 뚝뚝 떨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단지 그것이 나에게 주어진 방식이 마음에 들었기 때문입니다. "평복." 그녀는 시작한 다음 미소를 지으며 책을 옆으로 치워 놓았습니다. 강력한 클라이맥스로 몸이 떨리는 동안 나는 그녀의 머리를 가만히 잡고 있었고 그녀가 격렬하게 삼키는 소리를 듣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모퉁이에서 한 시간 정도는 네가 나한테 무슨 말을 하는지 생각할 시간을 줄 것 같아." 그는 재빨리 내 수갑을 풀고 내 눈가리개를 풀었다. "자기야, 내 거시기를 니 입에 넣어. 그 차이를 알겠어, 꼬마야?" "네 선생님, 죄송해요 아빠. 아마 잠을 잘 수 있을 것 같지만..." 내가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그를 올려다보자 그는 말을 이었다. 놀이방에 가서 수갑, 눈가리개, 고양이 오나인 테일을 꺼내세요." 나는 조금 긴장한 상태로 일어나서 "아빠, 내가 뭔가를 잘못했나요?"라고 묻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리듬에 익숙해지지 않고 내 행동을 예상할 수 없도록 했습니다. 나는 조금 더 힘을 가하기로 결정하고 이미 매우 붉어진 그녀의 뺨에 노를 세게 내리쳤다. 그녀에게 어려운 일을 하도록 강요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친밀한 경험입니다. 나는 기꺼이 그분께 속해 있었습니다. 내가 테이블에 고정된 후 아빠가 내 엉덩이를 세게 때리셔서 많이 놀랐고 많이 아팠지만 나는 절대적으로 좋아했다. 나는 내가 노를 들 때마다 그녀가 자동으로 몸을 긴장시키는 방식이 귀엽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녀는 내가 그녀의 피부에 문지르는 것과 실제로 그녀를 때리는 것 사이에서 교대하고 있다는 것을 빨리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녀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었다. "자기, 이리 와봐." 나는 방을 가로질러 자리를 옮겨 안락의자에 앉고 즉시 뒤따라오는 작은 아이에게 손짓을 했다. 우리가 왜 한밤중에 여기에 있었는지, 나는 전혀 몰랐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자기야 물론이지." 나는 사실대로 말했다 데이트 사이트에서 나에 대해 무엇을 쓸까?. 내가 원하는 대로 그녀가 그녀의 머리, 옷, 신발을 신는 방식.
아빠는 잠시 멈추고 자리를 떴다. 그리고 이제 그녀에게 나를 기쁘게 하는 또 다른 방법을 보여줄 때였다. 이것은 그녀의 입술에서 깊고 섹시한 신음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나랑 말다툼하는거야?!" "아니요 선생님...말이 아니라...아니 아빠, 아니에요, 맹세해요." 그분이 저에게 말씀하셨을 때 그의 목소리는 짜증이 난 것 같았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약간의 생각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기초는 이미 제자리에 있었습니다. "아빠 정말 미안해요." 그녀는 마침내 눈물을 흘리며 나를 올려다보며 숨을 멈췄다. 육체적으로 그분은 나보다 우뚝 섰습니다. "그럼 곧 처리하겠습니다.
"당신은...음... 하지만 당신은 아주 좋아 자기야...아주 좋아. 그리고 이것은 아마도 약간 압도적이었을 것입니다.
나는 크게 한숨을 쉬며 "내가 너한테 뭘 하라고 했지?!"라고 물었다 필라델피아 무료 데이트 서비스. 우리 관계가 시작될 때부터 그는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분이 아무 일도 하지 않으실 것이라는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녀도 그것을 깨닫는 것은 시간 문제였습니다.
테이블을 놓지 마십시오. 너무 심한 것도 아니고 그냥..." 그녀의 목소리는 혼란스러워서 고개를 저으면서 희미해졌습니다. 그가 나를 매우 다른 사람으로 만들 수 있다는 두려움.
"자, 탁자 위로 몸을 굽혀라." 그녀는 벌을 기다리며 서서 다른 쪽을 손으로 움켜쥐고 허리 높이의 패딩 테이블 위에 몸을 일으키기 위해 재빨리 벌떡 일어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