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든 남자와 데이트 조언

그의 눈에는 욕망의 지옥불이 타올랐고 백설공주는 그가 마침내 그녀를 데려갔을 때 그녀가 약간 까맣게 타지 않고서는 그 경험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가 이용하려는 것은 바로 그 두려움이었다. "입 다물고, 문 닫고, 그 의자에 앉아." 그는 그녀의 약간 왼쪽에 있는 의자를 향해 고개를 끄덕였다. 너는 한나에게 눈을 돌리지 아니하면 너를 내 채찍장에 묶고 무자비하게 채찍질하리라." 그의 손은 그녀의 머리카락에 남아 있었고, 그녀가 다시는 돌아설 수 없다고 확신했습니다. 그의 혀가 나와서 한나의 음핵을 핥았다.

초보자에게 공주는 Hannah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정확히 알고있었습니다. 그는 그녀의 혀를 살짝 만지는 첫 터치와 결국 나쁜 맛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그녀의 얼굴에 스치는 다소 놀란 표정에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Hannah는 긴장했지만 손가락이 그녀에게 들어간 것처럼 빠르게 물러났을 때 비명을 지르지 않았습니다. 그의 명령에 따라 그녀는 눈을 내리깔고 입에 물린 남성적인 손가락을 따라 섬세하게 핥았다. 스커트와 그녀의 프레임에 걸린 드레스에 대한 보다 정확한 컷은 너덜너덜했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내디딜 때마다 그녀는 소리가 점점 커져 마침내 소리가 나는 바로 그 방의 문 밖에 서게 되었습니다. 긴장으로 무거워지는 공기를 허파에 채우고 초조하게 치마에 손을 닦았다. "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 그녀는 신음하며 자리를 조금 더 낮추었다.

마지막 선택에 대한 반응으로 한나의 허벅지가 긴장하자 그의 입술이 은밀한 미소로 휘었다 나이 든 남자와 데이트 조언. 마지막 버튼이 터지는 소리가 방 전체에 터질 것 같았다. 그의 애무에 대한 반응으로 그녀의 몸이 쉼 없이 움직일 때, 데블린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임을 알았습니다. "다음 노예는 내가 데려다 줄게." 그녀의 피부에 스며드는 떨림이 그의 주목을 끌었다. 서서 그는 사타구니 위에 삼각형의 재료를 고정하는 단추를 매혹적으로 작업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그의 거의 검은 눈을 바라보았을 때, 그녀가 인정할 준비가 되지 않은 욕망의 감정과 함께 두려움과 불확실성이 그녀를 휩쓸었습니다. 원하는 효과를 얻었습니다. 함께, 그들은 Devlin이 그녀의 음부 안팎에서 수탉을 핥는 동안 노예의 음핵을 잡아 당겼습니다.

그녀의 머리카락을 가볍게 잡아당기자 그녀는 즉시 동의했습니다. 그의 머리에는 또 다른 나쁜 생각이 떠올랐다. "테이블에 올라가서 자신을 보여줘, Hannah." 그는 정확한 어조로 명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