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에만 그녀를 위해 손질했는데 이제 그는 그것을 씹고 있었습니다 사귀는 것이 아니라 질투한다. 그의 서재에서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주체할 수 없는 열정에 사로잡혀 스크린에서 커플을 지켜보고 있는 그 미친 여자도 나와 함께 앉아 있었다. 소파 다른 쪽 끝에서 브렌다는 손에 얼굴을 묻고 흐느꼈습니다. 내가 소집할 수 있는 모든 두뇌가 필요할 때 그것은 미치게 했다.
강렬하면서도 긴 오르가즘이었다. 나는 그들이 사랑했던 멋진 아내와 바람을 피우고, 무분별한 일을 후회하며 여생을 보낸 남자들을 압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옷을 바닥에 떨어뜨릴 만큼 충분히 오래 멈췄습니다.
그냥 아무렇지 않게 테이블 위에 올려놨어요. 오르가즘 가까이에 있을 때 여성은 하늘처럼 평온해 보이는 반면 남성은 극심한 고통을 겪는다는 사실에 항상 놀랐습니다. "그래도 난 여전히 그들을 죽이고 싶은 생각이 든다." 그녀는 흑인 과부보다 더 장난스럽고 적대적이거나 도전적인 아이처럼 보였습니다. 그녀가 부드럽게 몸을 흔들고 소파에 앉기 전에 우리는 거의 프렌치 키스를 했습니다. "괜찮아? "라고 물었고 그녀의 목소리에는 진심 어린 걱정이 담겨 있었습니다 3-way 스위치는 어떻게 연결하나요?.
그 남자와 여자는 훌륭한 배우였거나 전혀 연기를 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또한 완전히 통제할 수 없는 다른 감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어쩌면 제가 그랬을 수도 있어요.
나는 가까이 다가가 그녀의 떨리는 몸을 안았다. 나에게 상처를 주기 위해 여기 있다." 나는 여전히 그녀의 성기 냄새를 맡을 수 있었고 그녀가 더 가까이 오면 천을 통해 그녀의 성기에 키스를 주고 무슨 일이 있어도 올 것입니다. 네, 영적 교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