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것은 사악하고 즐겁게 들렸다. 그녀의 총이 그녀의 손에서 반대 방향으로 날아가는 것을 슬로우 모션으로 지켜보았다. 그는 둘 다 길고 거칠고 폭력적일 때까지 그녀를 성교시켰습니다. 그는 자리에서 일어나 그녀를 붙잡고 재빨리 움직여서 그녀를 그의 밑에 앉혔다.
그녀는 그의 능력이 진짜라고 생각했다. "안돼요." 그녀가 부드럽게 말했다.
내일이 없는 것처럼 엿먹어." 그는 꺼내, 그는 아직 정액하고 싶지 않았다. 눈을 감으면 기억이 떠올랐다. 그녀가 그를 더욱 원하게 만드는 그의 신음. Asuka는 지난 5년 동안 그를 미워하고 그를 죽이려고 찾아다녔습니다. 그녀는 그때 더 무서워졌다. 뭐라고 요? 그녀는 생각했다.
한 번의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그는 그녀 앞에 쪼그리고 앉고 그녀의 허벅지를 그의 어깨에 얹고 다시 일어섰습니다. 그녀는 그의 등을 잡고 그는 그녀를 엿먹였다. 그녀의 절묘한 엉덩이가 그에게 어렴풋이 나타났고, 땀으로 뒤덮이고 그의 손아귀에서 플러시되었습니다. 그는 일어서서 칼을 꽂았다. 그녀의 엉덩이는 그를 때릴 때마다 튀었고 그의 수탉은 그것이 그녀의 내면 깊숙이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순수한 기쁨으로 외쳤습니다 결과가 있는 데이트 사이트. 피를 뽑기에는 충분하지 않지만 고통에서 가장 달콤한 즐거움을 가져다주기에는 충분합니다.
내 어머니를 죽인 그를 싫어! 그녀의 생각을 알고 있다는 듯 부어오른 그녀의 클리토리스를 깨물자 그녀는 고통과 쾌락을 동시에 외쳤다. 그녀는 주위를 둘러보고 춥게 느껴지지 않아 놀랐다. 얼굴이 붉어지고 숨이 가빠졌다. 그녀는 벽에 손을 대고 몸을 굽혔다.
